홈페이지 >

주식 시장은 몇 푼 안 벌어도 은형의 부를 많이 잃어버렸다

2015/11/29 9:48:00 28

주식시장금융재테크

"오늘 큰 값이 올랐다. 네가 산 그 주식은 얼마를 벌었니?" "얼마 안 남았는데, 삼사천."

이것은 사무실 동료의 한 조의 대화이다.

직장을 다니면서 주식을 투기하는 것은 현재 다수의 직장인들의 생활 상태가 된 것 같다.

그러나 주식을 투기하는 직장인들에게 일해야 하며 언제든지 주식 시세에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것 같기도 하고 심지어는 부주의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최종적으로는 ‘ 양양양간에 비위를 맞추지 못한다 ’ 는 난감한 국면도 있다.

이에 대해 필자 역시 직장인들에게 주식 투매를 하는 화이트칼라들에게 몇 가지 선의의 충고로 “ 참깨를 가지고 수박을 잃어버렸다 ” 며 주식 시장에서는 돈이 몇 푼 안 벌어 은근한 재산을 잃었다.

우선 당신의 생활양식 ——일은 절대 잃어버릴 수 없습니다.

일도 1위인 직장인들은 주식 투기를 자신의 주업으로 삼으면 안 된다.

그 대학생들은 수업에 주식을 투기하고, 그리고 일부는 아예 회사를 그만두고 주식을 투기하고, 필자는 이러한 방법에 대해 모두 반대하고, 언제나,

주식을 투기하다

자신의 정상적인 일과 생활에 영향을 끼칠 수 없다.

주식 투매에 바쁘다. 일이 제대로 되지 않았는데, 미래는 밥그릇을 잃어버리면 득실을 잃는다.

온화한 사장이나 주식 매매 사장을 만나면 매번 당신이 일깨워줄 수도 있고, 심지어 주식 매매 직원에게 상응하는 복지, 예를 들면 매일 30분 동안 직원들의 디스크 및 토론을 허용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그럼 네가 복이 생겼으니, 본직의 일을 잘하면 대담하게 주식을 투기하자.

반대로, 혹독한 사장을 만나면, 주식 투기를 자주 보고, 본업이 잘 안 되고, 개인적인 능력은 또 정체되고, 미래의 ‘승진 임금 ’에 대해, 아마 너를 돌릴 수 없을 것이다.

우리는 자주 ‘ 주식 투기 손해x만, 부부싸움 이혼 ’ 이라는 기사를 본다.

일부 백령은 주식시장의 유혹을 참지 못하고 탐욕스러운 마음은 끝이 없고 깊을수록 이런 방법의 필자는 찬성하지 않는다.

특히 일가 가 가 된 직장 에 노령 이 있다. 밑 에는 어려 생활 스트레스 가 워낙 크다. 투기 주식 에 정통하지 않 으면 돈 을 벌 수 없을 뿐 만 돈 을 벌 뿐 아니라 10,몇 만 명 도 손해 를 볼 뿐 만 아니라 계속 주식 을 투기하고 싶 으면 부부 의 감정 과 가정 의 화목 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 에 부부 두 사람 이 서로 의논 을 할 수 있다. 또 가정 에서 일부 자금 을 벌여 주식 을 투자하는 데 도움 을 받 고 호응하는 것 이다.

평소

화이트 칼라

출근이 바빠서 주식 투기를 할 시간이 없다. 만약 사장이 다시 눈을 뜨면 더욱 주식을 투자할 시간이 없을 것이다.

화장실 가는 시간을 이용하여 주식을 사고 주식을 팔다.

만약 어느 날 혹독한 사장에게 발견된다면 ‘승진 가봉 ’은 네게 돌아가지 못하고, 심지어 밥그릇도 잃어버릴 지도 모른다.

이와 함께, 화이트칼라들도 무시간으로 판을 보며 최선의 투자 기회를 놓치고, 간식을 살 수 있는 돈을 벌거나, 시간을 놓치면 결국은 더 많은 손해를 볼 수 있다.

필자는 “ 주식 투기가 정말 간단하다면 왜 돈을 자주 손해 보는 사람이 있는가? ” 등의 반문을 해야 한다.

주식 시장

위험이 커서 각 분야의 정보를 수집하고 기술 분석을 결합하고 상장회사 정보조사와 재무분석 등을 통해 주식시장에서 정말 돈을 벌기 쉽지 않을 것이다.

만약 한동안 주식시장이 크게 오르면, 돈을 더 벌기 위해 주식 투자를 벌기 위해서라면, 일단 큰 폭락을 당하면 당신의 ‘고생 비용 ’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한 몸의 빚을 짊어지게 될 것이다.

그래서 쓸데없는 돈을 가지고 주식을 투자할 수밖에 없다!


  • 관련 읽기

투자 안내: 대폭 폭락 중 중대한 음모가 숨어 있다

금융재테크
|
2015/11/28 14:58:00
398

젊은이들은 재테크를 하는 것보다 먼저 구덩이를 피하는 것이 낫다

금융재테크
|
2015/11/27 20:32:00
23

은행 재테크 제품 수익률 이 계속 하락했다

금융재테크
|
2015/11/27 16:17:00
21

IPO 신규 인하 신규 펀드 수익 은 여전히 이익 이 있다

금융재테크
|
2015/11/26 20:26:00
20

월수입 3,000 도 합리적 으로 재테크 를 하여 먹고 입는 것 을 걱정하지 않는다

금융재테크
|
2015/11/25 19:29: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유럽과 아시아의 방직전은 연초 터키에서 열릴 것이다

전시회 카운트다운: 터키 이스탄불 열리는 유럽 방직 전람회는 내년 2월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며 현재 전시회는 카운트다운 단계에 들어섰다.세계에서 가장 번영한 무역센터로서 터키와 각국의 무역 왕래가 매우 밀접하고 방직업은 더 지주 산업이다.매년 전시회는 세계 많은 국가를 끌어들이고 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며, 30여 개국의 683개사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