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쟁반 에도 급탄 이 생겼지만, 시장 은 당황할 필요 가 없다

2015/11/18 22:17:00 25

창업판주식주식 시세

주가가 어제 반탄의 신고를 창출한 후 후퇴 하정, 창업판은 먼저 개정하고, 상해주통은 21일 연속 251억 원을 팔았다.

시장조정 암장 어떻게 현기증권 판사의 주력 자금 동향을 대표하고 어제 증권업자 업계의 주식이 잇달아 고도락세를 나타내고 중점적으로 증권업자 업계의 주요 동향을 주목하고, 강약자는 시장반탄강약을 직접적으로 결정한다. 시장 전체에 일정한 진동 사태가 발생하면, 연간 실적 증가와 135기획 관련 장르, 이들 소재는 투자자금으로 일부 표지를 끌어들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장이 급격히 떨어지고 시장에서도 급락이 일어났다. 결코 무섭지 않다. 전체 시장은 갓난아기의 밑 이래로 중심적으로 구도를 옮기면 느릴수록 더욱 안정적이고, 더 길고, 시세의 역전도 쉽지 않으며, 양성조정이 무섭지 않으며, 당황하지 마라.

상해 주식

1년을 지나 현재 유출 상황 이 나타났는데, 처음에는 상해 주식 통통 은 항주 보다 거래량 이 10배 넘게 되었는데, 지금의 두 지역의 거래량은 사실상 차츰 차츰차츰 안정되고, 이것은 매우 좋은 조짐이다. 두 지역의 시장의 서로 융합된 상호 균형을 이루고, 두 지역의 투자자는 서로 학습하고, 두 지역의 두 지역의 투자자는 서로 배울 것이다

투자 이념

서로 엇갈리고, 투자자들도 서로 공부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요즘 왜 많이 팔렸을까? 현재 H 의 프리미엄 지수가 140으로 접어들었기 때문에, 항주 최근에는 비교적 많이 조정하고 있는데, A 주가 최근에는 오르는 것이 비교적 뚜렷하고, 상하이항에서 유출되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일이다.

매회 조정 후 증량자금은 인수, 주요한 원인이 먼저 주동력이 쇠락하고, 두 번째는 일련의 새로운 투자 주제로 증량자금을 끌어들이고, 신에너지 자동차와 큰 데이터 전체가 형성되고 있어 증량자금을 끌어들이고 있다.

주동적 인 공중 의 힘 은 쇠약해지고, 내재적 인 노력 이 반복 된 형성 을 해야만 지난 두 달 여 여 동안, 전체 가 다

시장의 중심

느릿느릿한 위로 올라갔지만 현재 이 위치에서는 기술적 차원에서나 전체 이득반과 해체판의 이러한 압력에 현재의 위치에서 이미 임계 영역에 들어섰고, 이 지역에서 반복되는 과정이 필요하다.

화요일 주식시장이 하락한 것도 정상적인 범위에서 월요의 역세는 높아지고 기세는 작지 않지만 거래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실제 시장은 이공에 대한 소화를 제시하는 것은 충분한 것이 아니다.

화요일은 계속 상행하는 과정에서 판독이 분화되고, 마지막 제재주가 강세를 연장하지 못하고, 마지막에는 또 증권업자 주식을 끌어올리고, 장사주가 일단 업그레이드되면 전반적으로 큰 디스크 조정의 시작을 의미하며, 이것은 최근 시장에 나타났기 때문에, 방량에도 불구하고 이미 오르기 어렵다.

또 새로운 신주 발행이 눈앞에 있어 현금 구입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장 자금 면도 약간 긴장되고, 상해주 통의 지속 유출은 사실상 이틀째 계속되고 있다. 이는 국내외 투자자들의 후장 예기기간이 일치하지 않고, 이런 상황에서 상당한 조정도 예상할 수 있다.

지수로 볼 때, 상하이손가락은 3600점을 지키고, 이어지는 시간 정리, 충분한 기초를 다지고, 이공을 충분히 소화하고 새로운 시장의 열기를 찾은 후, 큰 접시, 계속 상승할 수 있는 기회, 지수가 3600 후에도 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 당분간 눈앞의 시장을 정리해야 할 것 같다는 점은 사실 최근 반복해서 정리, 진탕 정리, 상행 구도는 전혀 달라지지 않았다.


  • 관련 읽기

주식시장의 앞날 전망: 미래의 기회는 비교적 많은 시기

업종 주식 시장
|
2015/11/18 19:26:00
32

6월 말의 주재의 장본인은 도대체 누구입니까?

업종 주식 시장
|
2015/11/17 20:25:00
16

진동기: 적극적인 마음으로 성장주를 찾다

업종 주식 시장
|
2015/11/15 14:35:00
24

만우 시세 는 크게 떨어지지 않을 뿐, 천천히 들이마시면 된다

업종 주식 시장
|
2015/11/14 20:25:00
16

중국 주식시장의 2라운드가 다시 뒤집혔다

업종 주식 시장
|
2015/11/13 20:16: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막판 다이빙 의 심상치 않다: 이번에는 주로 중소반 이다

창업판은 지난해 3분기 실적 기준이 낮았지만 4분기 기수는 뚜렷하게 높아졌고, 이 측면에서 올해 4분기 창업판의 업적은 지난해 동기 대비의 고기수 압력에 직면해 실적 증가가 진정한 시련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