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지연증 '좋은 습관이에요.

2014/11/19 13:13:00 19

'지연증'습관직장

거의 모든 이론은 평소보다 열심히 하지 않고, 임시로 부처를 안는 것이 더 좋다고 말한다.

안타깝게도 사실이 수많은 거짓말을 무너뜨렸다.

사실상 ‘ 임시 안아 ’ 가 평소보다 열심히 공부하는 효율이 하늘까지 높아졌다는 것을 증명한다.

차츰 나는 내가 많은 일을 마지막 순간까지 미루고 하면, 총효율백배에 이른다는 것을 발견했다.

조속한 준비에 착수하면 달팽이 기어다니는 것처럼 느려진다.

그리고 결과적으로도 마지막 순간에야 시작된 것은 처음부터 손댈 만한 것이 아니다.

왜 그럴까? 어릴 때부터 학부모가 말했던 ‘평소에 열심히 하지 않고, 임시로 불발을 안았다 ’는 타이밍이 아니라 잠언이 아닐까? 듣기에 황당한가. 하지만 사실이 그렇다. 왜냐하면 우리가 ‘미루증 ’이라는 단어에 속았다.

‘ 미연증 ’ 이라는 단어가 나오기 전에 나는 자신이 ‘ 지연증 ’ 이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른다.

내가 처음으로 ‘ 미연증 ’ 이라는 개념을 보았을 때, 갑자기 강력한 총감 —— 나와 ‘ 미연증 ’ 에서 묘사한 것이 똑같았다.

그런 감각이 절실하다. 마치 범웨이가 조본산에 의해 ‘괜찮아 두 바퀴 ’라고 불렀다. 구령에 따라 행해진 후, 자신의 다리가 불쾌함을 느꼈다.

나중에는 사실 나는 전혀 미루는 증세가 없었다.

매번 내가 손을 대지 않을 때만 손을 댈 수 없을 때만 손을 댔지만, 나는 매번 정교하게 끼어들었다.

시간

주문이 끝났습니다.

—맞아, 그'손대지 않으면 못 따라온다'는 시간이 진실이다.

너는 어떻게 해야만 그것을 찾을 수 있을까, 단지 ‘ 보이지 않는 손 ’ 의 힘에 힘입어야 한다.

이 ‘보이지 않는 손 ’은 경제학에서 ‘시장 ’이다. 시간관리학에서 ‘지연 ’이다.

당신이 자신에 대해 깨닫게 알고 있다면, 당신은 반드시 그것을 견뎌 낼 수 있을 것이다.

시간

그리고 칼을 들고 말을 올리고, 그리고 손에서 칼이 떨어지고, 천둥은 귀를 막지 못하고 문제를 말밑에서 참형온을 참수하였다.

만약 네가 마지막 순간에 손을 대지 않았다면, 너는 기차에서 1초 전에 뛰어드는 쾌감을 영원히 느낄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번 이렇게 정확하게 기차가 움직이기 1초에 뛰어 올라가면 자신의 이해와 문제에 대한 이해와 시간에 대한 이해와 리듬에 대한 이해는 마치 새로운 기상을 나타낼 것이다.

방통학우를 보자: 한 달 넘게 공문서 공문서를 쌓았는데, 매일 술을 마시고 잠을 자고, 장나라가 찾아왔다.

방통상당승계, 오전 처리 완료, 중간은 화장실도 필요 없다.

이것은 어떤 시크한 자신감이다.

이런 소탈한 자신감은 자신의 문제에 대해 깨닫는 인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루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는 것이다.

왜 네가 ‘지연 ’을 두려워할까, 왜 네가 마지막 순간까지 일을 하지 못할까 걱정하는가? 너의 일에 대한 효율과 네가 직면한 문제에 대해 충분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자신에 대한 충분한 자신감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헤매다'하다'는'하지 않다'는'지금 한다'를 헤매다, 아니면'등등 더 한다'며 주저하고 있다.

기다려도 늦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혹시나 기다리면 못 하면 어떡해.

사실 네가 진정 초조한 것은 문제 자체가 아니라 이런 우려의 정서이다.

너는 지금 하지 않아도 세련없이 그것을 머릿속에 던져버릴 수 없다.

만약 한 가지 일이 매우 긴박하다면, 당신은 지금이라도 하든 아니면 기다릴 것인지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지금 바로 시작할 것이다.

만약 네가 특별히 한 가지 일을 좋아하게 된다면, 너는 지금이라도 하든 아니면 기다릴 것인지 주저하지 않고 지금 손을 댔다.

너 때문에

미루다

당신 의 잠재 의식 이 당신 에게 말하 는 것 이 좋 지 않 는 일 이나 사실 그리 서두르지 않 았 다.

바꾸어 말하면, 이 일은 할 가치가 없는 것이고, 억지로 한 것이다.

할 가치가 없는 일 하나면 잘할 가치가 없다.

다만 이 세상에 할 가치가 너무 많지만 무리하게 할 수 밖에 없는 일이면 왜 그것을 미루지 않는 걸까? 너의 몸은 이미 너에게 미루는 신호를 보냈다.

이성과 논리가 믿음직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너의 이성, 너의 논리적은 모두 너를 속이고, 그것은 네가 할 가치가 없는 일을 하도록 설득하고, 그것을 믿으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너의 몸, 너의 직감은 너에게 충실할 것이다.

그것들은 네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고 무엇을 싫어하는가.


  • 관련 읽기

직장: 일을 죽이지 마라

효율 수첩
|
2014/11/18 16:17:00
20

사무실 공략의 직장 타성 심리 극복

효율 수첩
|
2014/11/15 12:27:00
20

직장 신입 은 어떻게 직장 심리적 스트레스 에 대처하는가

효율 수첩
|
2014/11/13 14:29:00
31

어떻게 일을 해야만 반공배로 할 수 있습니까?

효율 수첩
|
2014/11/12 17:26:00
29

더 똑똑하게 일하는 7가지 유효한 방법

효율 수첩
|
2014/11/12 17:02: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첫 번째 사장을 선택하십시오. 첫 번째 일을 선택하지 마세요.

한 사람이 자유를 맛보면 그는 영원히 노예가 되고 싶지 않다.그래서 우리는 지금 본 공포 광경은 일시적이라고 나는 믿는다.내일은 더 좋을 것이다. 미국이 계속 그녀의 이상과 아름다운 삶을 견지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