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학생 창업: 최고의 교육 지도기구

2008/4/10 0:00:00 6

■ 오디오 인물: 임작은 엔진 (임작은) 단 (Chight) 단 (Chat) 단 1세) 는 “ 무슨 일을 하든 성신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고 이 두 글자를 기억하면 보답될 것 같다 ” 고 말했다.

어린 엔진은 어려서부터 사업가인 소년을 세우고 행동으로 소아의 꿈을 실현하고 있다.

■ 인연 —————————기업가 노릇을 하자는 뜻으로 기업가 (13 * 19 * 19 * 19 * 19 * 19 * 19

그러나 어머니께서는 일삼천 (13) 네오 (19) 가 기자에게 자신의 고향이 정주농촌에 있어서, 어릴 때 집에 빈곤했지만, 어머니께서는 패배를 인정하지 않으려 하는 사람이라 각종 사업을 시도해 왔다.

그는 초등학교 때 방학 때 어머니를 따라 아이스크림을 팔아 중학교 때 혼자 백화점 도매를 시도했다.

대학에 진학한 후 이미 일부 상업경험의 임작은 엔진이 혼자 떠돌기 시작했다. “ 대학 시절 내 모든 지출은 학비를 포함해 모두 자기가 벌어들였다. ”

1인조 (13) 대 (197대) 는 홍콩의 갑부 이가성이다.

그는 재산, 창업 방면의 서적을 많이 읽었다.

“대학생 창업에 어려움이 많지만 저는 이 과정을 즐기고 있습니다. 자신의 노력으로 자신의 사업에 속한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 성신은 300원'으로'로 300원'으로 변하는 수천원대 천원대 (천원대) 천원대 (1천원대) 를 천대 (1, 3천원대 (1) '천원대 (1) 가 자산 (1, 3천원대 (1) 을 앞세운 (1, 3천원대 (1) 를 자랑하며, 아주 많은 재부 명가가 창업의 길을 열어 창업하는 길에 돛을 올려 자신의 창업의 창업의 창업의 초창업의 창업의 창업의 창업의 창업의 창업에 대한 감개는 천천천천명에 대한 감개감개만천명에 달했다.

그는 하북사범대학 체육학원 교육과 관련한 비용을 모두 제출한 뒤 300원밖에 남지 않았다.

그러나 고집이 센 그는 집에 손을 내밀고 돈을 달라고 하지 않으려고 시장에서 약간의 값싼 복장을 사들여 학교에서 노점상으로 판매했다.

성신 두 글자를 시종일관 명심하여 가격도 공정하기 때문에, 작은 엔진의 장사가 매우 빨리 번창하고, 한 달 남짓 얼마 남지 않아 그는 300위안의 자금을 수천 위안으로 만들었다.

이렇게 ‘성신 ’ 경영에 기대어 대학 기간 동안에는 학비와 생활비를 벌었다.

■ 가정업체가 성공을 거두면서 2007년대 졸업을 앞둔 그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탐색하며 시장조사를 통해 가정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 업계는 “ 현재 가정 서비스사들의 자질적 인 자질적 으로 이 업계의 전반적 수준이 높지 않다 ” 고 말했다.

임작은 엔진은 인력의 자질을 강화하려면 서비스의 품질을 보증하는 것이 업계는 여전히 큰 발전공간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2007년 6월 임시 엔진은 "신세계 가정서비스사"를 정식 등록했다 "며"많은 자금을 들여 인원 양성했다. 그리고 직원들의 자질에 대한 요구가 높았다 "고 덧붙였다.

임작은 엔진은 당시 자신이 원칙을 세웠는데, 바로 인원이 근무하기 전에 반드시 엄격한 훈련을 통과해야 한다는 것이며, 그러기 때문에 자신들이 적지 않은 자금을 투입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회사가 막 시작되기 때문에 좋은 가정서비스팀을 갖추고 있지만 아무도 모른다.

그러자 작은 엔진에서 새로 입주한 동네를 찾아 집집집마다 회사 홍보서를 발급하고 품질 서비스를 꾸준히 하고, 몇 달 동안 노력하고, 작은 엔진이 개설한 가정서비스 회사가 점차 흥행해지기 시작했다.

그는 올해 초에 회사를 20여 평방미터밖에 없는 평방 안에 고층 오피스텔로 옮겼다.

■ 최고의 교육지도기구인'최고의 교육지도기구'를 열고 있다. 지금 내 가정 서비스사들이 또 하나의 새로운 서비스를 펼쳤다는 것은 중소학생을 겨냥해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신의 회사의 미래 발전 계획을 이야기하고, 임소발은 자신감이 충만했다. 그는 기자에게, 올해 초부터 한 학우와 협력하여 교육지도사업을 전개하고, 주로 학습 성적이 좋지 않다고, 자신감을 잃은 중소학생에게 한 쌍의 지도교육을 펼치고, 학생들의 흥미, 지식, 방법을 전면 향상시켜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지금 나는 이미 전문훈련을 받은 교사를 초빙하고 있다. 이 일을 벌이고 있다.”

임소엔진은 그가 교육보조기관에 업무를 중점적으로 옮기고 장래에 자신이 창립한 교육보조기구를 가장 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창업의 꿈을 가진 학생들은 앞으로 어떤 업종에 종사하든 이 네 글자를 기억하고 이 원칙을 따르면 노력하는 종영은 우여곡절이 아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창업의 꿈을 지닌 학자들에게 미래에 종사할 것인지 반드시 기억하고 있다.

  • 관련 읽기

기꺼이 “ 꽃노예 ” 하는 취미가 타년에 수십만 위안을 벌게 하다

창업 이야기
|
2008/4/9 0:00:00
23

황장생: 12마리의 오리알 창업 4백만 가재

창업 이야기
|
2008/4/9 0:00:00
12

시간 은 상품 초과 서비스 를 시 에 써야 한다

창업 이야기
|
2008/4/9 0:00:00
7

장사를 할 줄 아는 가난한 학생은 식품 도매로 5억 원을 벌었다.

창업 이야기
|
2008/4/9 0:00:00
17

30만 달러의 큰 장사는 어떻게 만들었는가

창업 이야기
|
2008/4/5 0:00:00
9
다음 문장을 읽다

법학 석사 가 촌관 으로 대업 을 창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