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나라는 관세 정책을 끊임없이 조정하고 소비 업그레이드 수요 하락세 배당을 충족시켜 점차 현현하게 된다
2018년 우리나라 관세세율이 지속적으로 낮아지면서 민생과 관련된 여러 분야에 이르기까지 관세이익이 점차 드러나면서 소비자 소비업의 수요가 만족하고 있다.
관세는 우리나라 수입 확대의 적극적인 신호를 연속으로 방출하고, 첫 번째 중국 국제수입 박람회 (이하'진박회'로 세계 최초의'수입'을 주제로 한 국가급 전시회로, 그 성공은 우리나라가 계속 수입을 확대하겠다는 결심을 더욱 높였다.
천여 세목 상품 수입 관세 인하
2018년 5월 1일부터 우리나라는 일부 약품 수입 관세를 조정하고 항암제를 포함한 모든 일반 약품, 항암작용을 가진 생물알기류 약품 및 실제 수입이 있는 중성약 등 28항 약품의 수입관세를 취소했다.
7월1일부터 자동차 정차와 부품 수입관세 인하, 자동차 정차세율은 25%의 135개 세율과 세율은 20%의 4개 세율을 15%로 낮춰 자동차 부속세율을 8%, 10%, 15%, 20%, 20%와 25%의 총 79개 세율은 6%로 낮아졌다.
1일1일부터 일부 수입수입일용소비소비소비세율낮낮낮낮약 1449개 세항목을 낮낮낮약 14449개세항목이 그중 복신발 ·부부부부· 부부부· 체육건용용용용용용용용용용용품등 수입수입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하루 낮낮낮낮낮낮낮낮낮낮낮약 약 1444449개 세과과과과과수수산수산수산수산수등가공식품수입관세균관세균평균 관세율이15.2%, 체육관관세평균 평균 세금세세율이15.9%(15.9%, 건세평균 6.9%, 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건세세세세세세비율평균 6.9%, 세탁세평균 6.9%률은8.4% 에서 2.9% 로 떨어졌다.
조뢰 전자상무연구센터 주임은 관세인하는 시기를 이용하여 일반적으로 수입무역과 크로스 전상들이 더 잘 분업하고 선상에서 수입상품시장의 케이크를 함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18년 11월 1일부터 우리나라는 또 1585개 세목공품 등 상품 수입 관세율을 낮추고 있다.
이는 1449개 세목상품이 7월 1일 세금 인하를 맞아 국무원이 또 대규모의 하락세로 1585개 세목상품 수입 관세율이 낮아질 것이며 우리나라 관세총 수준은 2017년 9.8%에서 7.5%로 떨어졌다.
중국무역촉구회 연구원 국제무역연구부 주임 조핑은 개발도상국으로서 우리나라가 WTO 에 가입한 이래 관세 수준이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8년 초 우리나라 평균관세율은 9.8%로 우리나라 가입 전 5퍼센트 이상 하락한 것은 큰 폭이다.
산동 청도 보세항구 수입 상품 직영점, 시민이 수입 상품을 골라 구입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1월1일부터 700여항의 상품에 대한 수입 세율을 실시한 후 일부 수입 상품가격은 현저하고 수입상품 직영점도 이날부터 일부 수입 상품의 가격을 조정하고 세일즈를 늘려 10 ~20% 정도 할인했다.
저장 성
진박회는 수입 확장 결심을 나타낸다.
2018년 11월5일부터 10일까지'새로운 시대, 미래를 공유'를 주제로 한 진박회는 상해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5대륙에서 온 172개국, 지역, 국제기구 참회, 참가 기업은 3617개, 80여 만여 명의 입관 상담, 견학 체험, 거래액은 578억 달러에 달한다.
시진핑 국가주석은 진박회 개막식에서 "중국은 관세를 한층 낮추고 통관 편의화 수준을 높이고 수입 고리 제도적 원가를 삭감하고, 크로드전자 상무 등 새로운 업적 새로운 모델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진박회는 수입을 더욱 확대하고 관세를 낮추는 신호를 방출할 것이다.
업계 관계자는 관세 인하가 수입을 낮추는'경원가'로 상하이에서 열린 진박에서 교류 플랫폼을 세워 수입의 제도적 거래 원가를 낮추고 있다고 분석했다.
‘ 딱딱하다 ’ 는 ‘ 소프트 ’ 사이로 우리나라가 수입을 확대하는 정책의 신호가 매우 적극적이고 명확하다.
수입 확대는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더 높은 품질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 국내 산업 업그레이드와 경제 구조의 조정을 이끌 수 있다.
우리나라는 수출 가이드형 국가에서 수출입 균형형 국가로 전환하고, 수입 규모의 확대는 우리나라와 세계 사이의 경제 무역 관계를 다시 균형 있게 할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경제의 성장을 도울 수 있다.
중국 무역촉구회 연구원 국제투자연구부 주임은 유영규 매매가 첫걸음으로 수입을 확대하는 기초로 진보회도 글로벌 경제 협력의 대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진박회를 통해 일부 국가의 대화무역적자를 줄여 우리나라의 무역 환경을 최적화하여 세계 각국의 경제 무역 협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경로 전상 의 세수 조정 과 시기 가 모두 진보하다
경로전상 규모가 커지면서 경로전상들이 수입국 소매업, 세관 관리와 세수 관리에 상당한 충격을 가져왔다. 세계 각국 정부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세수는 이미 국경 전상 머리 위의 다모클리스의 검이 되고 있다. 적지 않은 서방 국가들이 경상 전상과세를 고려하고 있다.
2018년 우리나라 국경 전상 거래 규모가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각종 이호정책은 지속적으로 추가, 무역 합칙, 시장 합칙, 재세합규 등 난항전업체 합규 문제가 점차 햇빛화 되고 있다.
재세합규는 주로 경로전기업체 자체의 재무규범화와 관련 국가의 세수규범화를 포함해, 경상전자세수 규범화는 경로발전을 촉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2018년 8월, 국무원은 베이징 등 22개 도시에 경전자상무종합실험구역을 설립하고 중국 (해남) 자유무역시험지를 설립하는 것에 동의했다.
이로써 우리나라 경로전자상무종합시험구역의 수는 13개에서 35개로 늘어나고, 기본적으로 주요 일선, 2선 도시를 덮기 시작했고, 국경전상들은 구슬 삼각형, 그리고 중서부, 북부 전면 확장된다.
2018년 9월 < 경로전자 상무종합시험구 소매 수출품 세수정책에 대한 통지 > 는 신드롬시구 전자상무수출업체에 대해 유효한 수입증명서를 얻지 못한 화물을 수출하고 관련 조건에 부합해 시행가가치세, 소비세 면세책에 대해 발표했다.
2018년 11월 < 경로전자 상거래 수입 세수정책을 완선하는 통지 > 에 따르면 대중 수요량이 큰 63개 세목상품을 늘리고 1차 거래한도는 2000위안에서 5000위안으로 늘리고 연간 거래한도는 매년 2만 위안에서 2만 6만원으로 높아진다.
업계 전문가들은 중미 무역 마찰의 영향 아래 국가 정책이 빈번히 발력하는 것이 아니라 국내 경력 전상업계 법규에 대한 완벽함과 경로전상업에 대한 신념을 강화했다고 분석했다.
글로벌 국경전상 환경의 규범화에 따라 시대의 발걸음이 뒤처지지 않고 좋은 정책이 점차 완벽해지는 업계 규칙은 국내 매가가 큰 환경에서 상대적인 안전감을 갖게 한다.
- 관련 읽기
- 여성복 | LV秋冬女装系列 皮草搭配成焦点
- 뉴스 택배 | 보온 패션 피초는 현재 판매하고 있다
- 패션 아이템 | 폭발적인 유행에 새로운 판본을 매치하다.
- 거리 촬영 유행 | 북경 조류 거리 촬영 당신 은 어떻게 풍도 와 온도 를 갖추고 있는지 가르쳐 준다
- 거리 촬영 유행 | 欧美街拍达人教你如何搭配黑色外套
- 유행 색채 | 2013春夏时尚 皮革色彩搭配显潮流
- 시장 연구 | 中国皮草消费趋势上涨
- 기타 | 상주 경방 기업 정세 는 낙관적 이지 않다
- 무역 정보 | 미국은 캄보디아 의류 방직 완화 정책을 주었다
- 업종 지도자 | 뉴욕 디자이너 ——Steven Alan
- “千亿市场”安全运输,盛泽交出一张年货运量300万吨“成绩单”
- 삼합일방수 샤프트 겨울 등산 보온 코트
- 이국적 정서가 성대하게 개업하여 상숙한 의류 도시 상업의 새로운 표지 를 만들다
- 중국 《전기상법 》이 본격적으로 사치 브랜드를 정가 전략을 어떻게 조정할 것인가?
- NBA 코트 하나 도 해독할 만한 좋은 이야기 가 적지 않다
- 새로 시장 ICE 면화 선물 소지량 상승 가격 소등
- 비밀실체점은 계속 모사 L Brands 휴일 슬럼프를 악화시켰다
- A 주 야외 용품 회사는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까?
- 미국 백화점 빙화 이중일 콜스 휴일 동점 판매 1.2% 증가
- 사회과학원 블루피서는 2019년 취업 정세를 예측하고 방직 업계는 어떤 추세의 변화에 부합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