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보호 ‘ 돌이켜보다 ’ 고, 장절방직 기업은 중재해 지역으로 되었다
6월부터 중앙환경보호독사팀이 움직이기 시작하여 환경보호독사'돌이켜 '업무를 전면 전개하고 현재 하북, 하남, 강소, 강서, 광동 등 10성역으로 진입해, 힐문책풍을 불러일으킨다! 미달된 중소기업은 정산, 정비, 정비, 심지어 직접 문을 닫는 벌칙이다!
또 방직 기업의 ‘되돌아보기 ’에 대한 행동이 속속 전개되고, 한시간 방직 기업들이 다시 끼어들고 방직 기업의 오물 방출 등 문제가 이번 회초로 돌아보는 중재구역! 많은 방직 기업과 화학섬유공장이 불행히 총에 맞았다.
무단 폐수 처리 방식 을 변경 하여 소주 오 강 일방직 공장 의 생산 정산 정지
장쑤 성, 장쑤 성
겉감
수세공장 (주방방방방방직 정리공장)은 가짜 환평을 하고, 무폐수 처리 시설, 곧바로 폐수 배기장치를 설치하고, 곧바로 폐기를 배출한다.
접견은 이날 오강구 정부, 환경보호국, 성택진 관련 동지 일행9명이 이 공장에 대해 현장 조사를 진행해 군중들이 상황을 반영하는 부분이 사실이 밝혀졌다.
조사할 때 이 공장은 현재 생산하고 있다: 폐수 사용되지 않고 폐수 처리소에 의뢰한 후 환평 심사 요구와 부합되지 않는다. 프로젝트 정식 출시 후 규정된 표준과 프로그램은 프로젝트 조립 환경 보호시설에 대한 검수, 보일러 배출구 이산화질소 산화물 초표, 위험 폐기물 식별 표지, 위험 폐기물 폐유는 작업장에 쌓여 있지 않고 전문적인 위폐창고를 설치하지 않고, 아직 자질기관에 의뢰하지 않고 처리한다.
이 공장의 무단 폐수 처리 방식, 조립 환경 보호 시설이 검수하지 않고 보일러 폐기물 인식 표지 등을 설치하지 않은 문제에 대해 성택진 정부는 14일 이 공장의 정산 정지 처분을 명령하고 이 공장에 존재하는 위법행위를 포함해 모두 벌금 인민폐 47.5만 위안을 벌였다.
현재 이 기업은 이미 폐기된 상태로, 환평에 따라 폐수 중수 개조 요구에 따라 9월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규정은 폐기장소, 위폐 식별 표시를 설치하고 신고하고, 신고는 7월 말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6월 15일 연유 보일러 연료기름을 경질경유 경질경유로 바꿨다. 정비 요구에 이르면 복산 후 즉시 삼동 검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성택수 처리 발전 유한회사 관망부 부사장 심강 (국기업의 폐수 위반) 이 기업의 폐수 수평을 위반하여 오강구 기위는 심강구위원회에 대해 심강면담 처리를 했다.
가흥 첫 사례! 동향의 방직기업은 이런 행위로 환경 보호 부서에 의해 조사되었다!
최근 동향시 환경보호국은 기업건설 프로젝트 환경 평가 등기표의 인터넷 비상 항목을 계속 전개하고 있다. 우선 행정허가과는 이미 예비안 항목에 대해 심사를 진행하여 ‘ 의심 문제 항목 ’ 을 검토하고 기업소 관할환경 환경보호소에서 인터넷에 등록된 메모 항목 중 사후 특별수사를 진행한다.
‘ 돌아봐 ’ 행동에서 가흥시 원호 방직 연산 1530톤의 면포를 발견하고 새 프로젝트가 존재하고 거짓 속이고 속이는 행위를 제멋대로 환경 영향 평가 등급을 낮추고 있으며, 현재 기업은 이미 입건에 처해 있다.
심사를 거쳐 이 회사는 주로 면면포를 생산하여 건설사업환경영향평가 분류관리명록, 이 회사가 등록한 건설 항목은 명록에서 방직품 제조 종류인 기타 (편직물과 그 제품 제조 제외), 환경영향 평가는 유형 평가 보고서를 편제 하여 심사를 해야 한다.
검증이 사실이 사실이 된 후 시환경당국은 이 기업의 인터넷에 의거하여 제출한 건설 항목 환경영향평가 등기표가 무효화되어 처리를 취소했다.
지난해 들어 환경평등기표는 인터넷 예안제도가 원래의 환평등기표 심사 제도를 대체했으며, 일견 기업건설 프로젝트 환경평가제도는 더욱 간단하지만 실제 환경보호 부문은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관리를 전혀 늦추지 않았다.
불법 기업에 대해 거짓을 꾸미고 거짓을 속이고 인터넷에 속여 정규 환평 수속을 피하려는 행위에 대해 동향시 환경 보호국은 엄하게 조사할 것이다.
기자들은 현재 이 기업은 이미 입안 조사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무엇보다 이 사건은 가흥상과 관련해 가장 좋은 경고 작용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환경 보호'돌이켜보다': 비수기 하에서'파란'이 화섬유 시장에 영향을 미칠까?
종합적으로 환경보호독사 고압은 항상 있고 방직 업계의 구도가 계속 최적화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반면 5월 이후 환경 정비 의 점점 더 심해지면서 시장 관련 정지 사건층 은 불구 = 연운항 화공원 사건 이 잇따라 상승 해 여러 공장 주차, 길화, 오중 은 각각 백만 벌금 을 받았고, 강소, 절강, 복건, 광동 등 방직, 날염 제조 업체 에 대한 조사, 관절, 한산 통지 한 통 의'녹색 봉'이 산업 체인 급속히 전환형 을 하고 있다.
전통적 비수기 5, 6월에 관중, 정산, 한정 소식으로, 한동안 비수기 발걸음을 어지럽혔다.
시장 상품 공급원이 다시 한 번 긴장되고 있다.
교기 문제는 다시 시장에 떠밀려 ‘풍구랑처 ’로 밀려 적지 않은 반제품 무역상들이 성수기 하에 물건을 받기 어렵다고 말했다. 비수기에서 원하는 물건이 여전히 긴장되고 있다.
단기적으로 보면 환경보호'돌이켜보다'가 깊어지면서 민중 제보, 언론이 폭로하는 환경 오염 사건이 늘어날 뿐, 대량의 화공원 및 방직 업체들이 정산 정비를 앞두고 화학 섬유 원단의 품종생산이 일정한 영향을 받아 화학 섬유 가격에 일정한 지탱이 될 것이다.
중장기적으로는 미래 환경 보호 정책이 더 심해질지 여부를 살펴보거나 방직 생산에 더 큰 영향을 끼칠 필요가 있다.
- 관련 읽기
- RECHA 가 19번째 10번째 주목 물질, SVHC 목록이 191개 항목으로 업데이트
- 아홉 개의 녹색 환경 보호 의 중점 기술 의 탐색과 실천 은 ‘ 방직의 빛 ’ 으로 산동 치박 치박 으로 걸어 들어갔다
- 고단화는 소비 추세인 2017년 중국 고속 소비품 시장이 반등하고 있다
- 아시아 야외 용품 전람회 — Warm 의상 해결 방안 이 스마트 착용 을 이끌 어 새로운 스타일
- 의류 지조 & 35; 35 & 35 & 19;;;;; (# Ari # 가 의류 제조업 전통복 기업 & 35;;;;;; # 세표 & 34;;;;;;;;; # 는
- 핫 월드컵: 중국 방직품 기여 기하?
- 디지털 프린트는 남자들의 옷이 고급스럽고 진지한 것이 아니다
- 신세대 남성을 이끌고 전통적인 우아한 신사남을 만들다
- 지능 방직 융합 혁신 이 양안 방직물 을 더 똑똑 하게 하다
- 베트남 유럽연합 면세협의 효율방직품 의류 수출 크게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