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은 연인 과 마찬가지 로 ‘ 미즉 좋은 효과 ’ 도 있다
아름다운 것은 사람들의 마음에서 자연스럽게 좋은 것과 연결되어 있다.
외부 이미지가 사람들의 인식 사물에 대해 매우 중요한 첫걸음을 내걸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가령 고급스럽고 섹시한 묘령의 아가씨, 여름의 오후, 청량한 당신은 밀집의 회수율을 지나 백화점 한층, 그곳에는 각종 화장품 전문 장롱이 꽉 끼어 있어, 조금 더 눈에 띄었다.
갑자기 화려한 옷차림이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당신은 가이드의 세뇌, 카드로 수납을 하고, 고부멋지게 이끌어 가고...
이런 간단한 쇼핑 과정, 어떤 원인이든 고객이 당신의 매장에 오게 되면 구매 의도를 표명하고 다른 브랜드는 자신의 1묘 3분지에 머물고 고객의 마음을 전념할 수 있지만, 천둥을 한 걸음 넘지 않고 주동적으로 판매할 수 없다.
카운터의 이미지는 너의 첫 번째 비장의 것이다.
이미지만 좋으면 고객을 끌 수 있고 판매를 촉진하고, 돈과 재물을 받으며, 이러한 규칙을 인용하는 것은 생활 중 하나에 천부적인 현상을 설명하고 싶다.
겉으로는 사람을 평가하면 어떤 친구는 입에서 코를 피울 수도 있고, 무시할 것도 없고, 개는 사람을 낮게 보고, 눈은 태산을 몰라도, 사람은 겉으로는 용모를 모를 수 없고, 바닷물은 말로 말로 할 수 없고, 고수가 민간을 숨길 수도 있고, 풀더미에서도 봉황을 날아날 수 있다.
그러나 이와 함께 ‘중국청년보 ’가 얼마 전 한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1.5%는 사회 ‘외모 외모 ’가 보편적이며 ‘외모 변화 =인생 바꾸기 ’를 믿는 49.4%는 이를 위해 우리나라 연간 성형수술이 350만 예에 이르는 반면, 직선 상승 추세는 인용과 불구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즉, 대다수의 우리는 남들이 사람을 외모로 보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색안경을 쓰고 자신을 보는 것은 아니지만, 뼛속엔 시각동물인 만큼 순전히 ‘진선미 ’를 추구하고 있다. ‘가짜 악은 특히 못생긴 것 ’을 거부한다.
한 사람의 가장 직관적인 라벨, 외모의 중요성은 각 분야에서 모두 드러난다. 예를 들면, 각종 탕자의 성교화 등이나 멋쟁이, 또는 옥나무 임풍, 혹은 풍정만종, 사랑스러움 만종, 비성물림, 아니면'백리 골라'이나 각종 소개팅 자리도'멋쟁이 솥'이다.
극단적인 풍선으로 백부 미녀를 만나게 된다면 시청률이 급증했다.
연인 외에 직장도 예외가 아니다.
‘삼련 생활주간 ’은 미국 상업계에서 한 사람의 용모에 따라 상벌을 받는 습관이 있다고 보도했다.
흔히 잘 생긴 사람은 자신있고 자신감도 있고 더 좋은 표현을 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우리나라도 미약하지 않고, 한 명의 면접관들은 모두'외모학원'을 졸업한 것 같은데, 비율의 높고 낮은 외모와 정비례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 많은 회사들이 직접 지표를 정했다 (신장 3둘레), 차라리 판금련 (판금련)을 ‘무대랑 ’은 하지 마라.
이것은 직접 미용병원의 성향을 초래하고, 온갖 노리개는 코를 파듯이 가슴을 파고, 피지...
등등, 생각도 못 할 뿐이야.
이와 함께 각종 공관석에서 미인계의 보급도 세인의 외모를 활용하는 특징을 충분히 이용했다. 예를 들면 고대의 서슈, 범범범이 이 이 자식에게 공관직을 이용한다.
왕윤은 폐월의 초선으로 자대한 동탁을 넘어뜨렸다.
오늘날의 각종 경기나 각종 권의 잠재규칙은 수없이 셀 수 없이, 군께서는 각종 5성급 호텔 나이트클럽 홍등구를 만나지 못하며, 여기저기 탁자 위에 올라갈 수 없는 규칙을 숨기고 있다.
잠재 규칙
.
용모 용모 취인에 관해 나는 여기에는 또 하나의 예를 들고 싶다.
지금 사과 세 개
□ 표면이 반들반들하고 윤기가 나지만 속은 나쁘다;
□ 표면이 빨갛고 매끄럽고 안쪽은 좋다;
□ 표면에 흠이 있어 안감이 매우 좋다.
조사에 따르면 95.2%의 응답 확률은 먼저 매끄럽고 윤기가 나는 것으로 조사됐다.
선정 후에는 안에 있는 문제가 한 입만 깨물어야 알 수 있다.
이 예를 들어 관리학의 한 유명 이론을 끌어내고 싶다는 것이다. 그 내용은 상층이 보기에 좋은 직원을 끌어내고자 하는 것이며, 정말 유감인지 아닌지는 많은 경우에는 추출이 끝난 후에야 발각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종종 자기를 부인하지 않는다. 누군가에게 자신의 결정을 입증하는 것이 잘못이기 때문이다.
이것도 검증했어요.
심리학
속 ‘미즉 좋다 ’ 효과: 즉 아름다운 것은 사람들의 마음에서 자연스럽게 좋은 것과 연결된다.
이것
효과
성인 공자도 피할 수 없다.
그 어르신은 이렇게 한 마디씩 말했다. "나는 말로 사람을 취급하고, 사람을 잃고, 겉으로 사람을 잃고, 아들을 잃은 아들을 낳았다."
이 말의 원천은 이렇다. 그 노인네는 제자가 두 명이나 있는데, 재재여하고 멋지고 말솜씨가 좋으며 공자를 만나면 그에 대한 인상이 좋다.
또 한 제자의 울타리 배드민턴, 몸집이 구덩이처럼 작고, 용모도 교통사고 현장처럼, 공자는 자질이 낮아서 큰 그릇이 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휴가는 시일, 공자는 재유하고 게으름을 피우는 것을 발견하고 진취를 생각하지 않는다.
또 깃은 각고의 노력을 배우고, 태도가 올바르고, 당초의 판단과 오차가 있음을 감탄했다.
만약 우리 부모님을 기대하지 않는다면, 자신을 잘 바라봐야 한다.
이미지 포장은 여기서 말할 필요가 없다. 기질을 높이는 방법에는 만권책을 읽는 만리로 -물론 이것은 비교적 직접적인 방법이다.
또한 적극적으로 위와 낙관적인 건강을 향한 긍정적인 에너지의 가치관을 세우고 호기심을 갖고 넓게 보고, 백변을 만나 놀라지 않고, 밤낮 수련기까지 어느 날의 패기가 드러날 때까지, 권법의 정교함으로 이상을 실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공상 이 문제 의 대량 복장 은 산서 시장 에 진출하지 않았다고 발표했다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CHIC2011: 함께 발견하는 여행
- 브랜드 동향 | 国际服饰品牌抢滩中国扩张尝甜头
- 매일 첫머리 | 중국 방직업이 가속 변형 업그레이드
- 매일 첫머리 | 亚洲鞋类等户外用品市场持续高速增长
- 매일 첫머리 | 돌사자 캐주얼 바지 업계 임금 집단협상 제도 추진
- 뉴스 택배 | 石狮鞋服企业以科技推动产业发展
- 사이트 뉴스 | 진화는 너를 이끌어 패셔니스타로 이끌었다
- 매일 첫머리 | 홍콩 방적회사 고위 속임성전 대출 죄
- 브랜드 동향 | 石狮品牌服装企业‘低碳’先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