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매 연합 E 봉투 세탁, 가보, 매일 인터넷 조성 중양절 잔치
고속 발전의 전자상경제 아래 각 업계는 기본적으로 카드를 세탁하고 재결합한다.
글로벌 합작
차기류도 됐다.
중양절 전야, 의식 세탁 4 대 전대 우대 구매, e 가방 세탁, 가보, 매일 네트워크 손잡고 "엄마, 나 돌아왔어!"

이 순식간에 변화와 포옹이 훈훈한 시대에 거물들이 잇따라 올리브 가지를 내던지고 강력한 연합을 택했다.
전기 업체 업계는 몇 년 동안 발전해 왔지만, 단지 혼자 용감하게 천애에 뛰어들고, 더 많은 기업들이 글로벌 협력, 자원 통합, 서로 인터넷 방면의 에너지를 깊이 파고, 협력에서 얻은 데이터를 사용자와 한 번의 호출 중, 통합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의 소비 습관, 선호 및 수요를 파악하며 마케팅을 펼친다.
이런 글로벌 협력 은 각 브랜드 의 우세 상보 를 실현할 수 있으며, 플랫폼 의 자체 운영 원가 를 낮춰 자원 공유 의 구도 를 형성하여 얻게 되었다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연상과 장력이 더 있다. 또 다른 업계 간 사용자를 통합하여 소비자들이 가장 큰 이익을 얻게 하고, 이기거나 이기는 효과를 실현할 수 있다.
중국 전통 명절 중양절 을 앞두고 기업 의 사회적 책임감 을 우매 하 고 연합 을 하 고 합동 하 고 13 세 세 백 세현, 가보, 매일 인터넷'엄마, 나 다녀!'중양절 연합 예배 행사 를 추진 하 고, 조정 5일족 을 존로애 의 편의 혜택 을 선택 했 다.
지역, 크로스 업계의 협력, 4대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생활의 ‘의식 세호 ’를 덮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리함을 제공해 사용자 간의 소통과 좋은 체험을 증가시켰다.
우대 구매 관계자에 따르면 “엄마, 나 왔어!” 중양절 예배행사 시간은 10월 19일 우매 측이 5만장 50원짜리 쿠폰을 발송한다.
우대 구매 센터
아니면 경로전상들이 서울역에서 우대 구매하고 채널 불한브랜드는 모두 사용하여 소비자의 구매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엄마, 나 돌아왔어!" 중양절 연합 예배 행사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열린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