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직장 의 눈병 을 고별할 수 있을까 그 연말 상

2015/10/17 22:42:00 7

직장눈병연말상

재직장에서 누가 질투를 당하지 않았는가? 몇 사람이 동시에 회사로 들어갔는데, 당신은 일찍 상사에게 신뢰를 받고 중임을 맡겼고, 팀워크할 때 적극적으로 진취해 새로운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연말 연말에는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보너스를 받았을 때...

이때, 당신은 주변에 적대적인 눈이 몇 개나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심지어 일하면서 너를 괴롭히기도 한다.

올해는 경기가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다윗팀의 노력을 거쳐 부문은 원만하게 목표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매출은 다소 높아졌다.

이를 위해 회사 측은 각별히 부처 주임 다윗을 장려하는 데 쓰였다.

일은 좋은 일이지만 다윗이 머리를 긁어모았기 때문에 지난해의 참혹한 경험 때문에 이미 그를 깊이 깨닫게 했다.

지난해 말 상여금 지급을 제외하고는 판매팀을 내놓는 책임자 인선인 회사들이 대구 판매 팀을 설립할 계획이다.

이 소식을 듣자 그는 먼저 자신의 부하 둘의 유능한 대장: 리리래가 3년 넘게 일렀고, 그의 손에는 침착하고 꼼꼼하고 꼼꼼하고 책임감이 있고, 일을 맡기기만 하면 큰 문제가 없을 것 같다. 아양은 1년 전 다른 회사로부터 고급을 캐낸 경험이 풍부하고, 방법도 풍부하고 격정이 풍부하고 실적 도 자연스럽지 않다.

누구를 뽑을까? 솔직히 다윗은 이리에게 편향되고, 큰 구역은 준비 중이고, 많은 일을 다시 시작해야 하고, 매우 온당한 사람을 찾아야 한다.

그러나 공평하게 일어나기 위해 그는 여전히 몇 가지 찾는다

종업원

상황을 좀 이해해 보니, 결과는 그를 크게 놀라게 했다.

모두들 아양의 완벽을 추구하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을 칭찬하고, 모두 얼마든지 간에 그를 언급하였다

질투심

질투심을 선사하고 사업의 발전과 진보를 추진하는 동력이 되는 것은 모든 직업 매니저들이 모두 장악해야 하는 필수 과목이다.

잘 쓰는 사람은 자신을 위해 봉사하고 성장을 하게 하고, 쓸모 없는 사람은 삶의 피해자가 된다. ‘눈병 ’에 걸린다.

유난히 강하다.

역시 회사에서 이리 승진을 선언한 뒤 아양의 반응은 강렬하고 데이비드와 한바탕 말다툼을 한 후 회사 부총괄에 ‘검거 우편물 ’을 보내며 데이비드와 리와 애매하다고 말했다.

다행히 다윗 몸은 그림자가 비뚤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 아양을 스스로 사직하고 끝났다.

그러나 이 일을 생각할 때마다 그는 여전히 좀 두려워했다.

확실히 다윗이 겪은 것처럼 질투를 제기하면 암살과 중상 등 좋지 않은 단어들이 종종 생각난다.

설사 사람들은 아마 아양과 같은 것을 채택할 수 없을 것이다

극단적인 방식

하지만 당신이 직장에 있으면 질투는 불가피한 산물인 것 같습니다.

직장에서는 누가 질투를 안 한 적이 있는가? 자신이 그동안 노력한 승진 기회는 자신보다 못한 경험을 주고 입사 시간보다 짧은 동료, 갓 가입한 신인의 월급은 너보다 조금 낮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몇 년 동안, 심지어 십몇 년 동안 노력한 노력이 이루어졌는데...

이때 당신의 마음은 오미병을 뒤엎는 것처럼 가슴속에 시샘과 원한을 가득 품고 있다.


  • 관련 읽기

직장을 우아하게 뛰어넘을 수 있을까?

동료 부하
|
2015/10/15 16:46:00
34

지도자는 부하의 모순을 처리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동료 부하
|
2015/9/24 17:05:00
43

부하 의 신복 을 시키려면 책임 을 피하면 안 된다

동료 부하
|
2015/9/20 22:41:00
27

직장인 질투증 심리 비밀번호 쉽게 해독

동료 부하
|
2015/9/20 22:29:00
29

직장 기교: 대기업의 작은 인물과 작은 회사의 생존도

동료 부하
|
2015/9/19 23:54: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너의 미래 고용주는 세 가지 일을 알고 싶어한다

미래의 고용주가 그들에게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가장 흥미가 있다.그들은 너의 이력서를 보고 너에게 대략적인 이해가 있다.그들은 사실 너의 배경에 관심을 두지 않고, 너의 배경이 그들에게 이윤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