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용 소득 은 3분 의 1 면농 수매 상가 가 모두 등 시세 를 줄이고 있다

2013/10/15 20:29:00 17

방직브랜드의류

은 수입이 상대적으로 안정된 경제작물으로서 면화 재배가 창읍시 도창가도 십여 개의 마을의 보류 사업으로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이날 아저씨가 목화를 파는 서영안촌민유 여사는 이날 면화의 생산량 및 가격을 알고 돈을 벌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바로 < p >


'유방 만보 소식에 따르면 수입이 상대적으로 안정된 경제 작물, 면화 재배는 창읍시 도창 거리 십여 개의 마을의 보류 사업으로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목화 수확의 계절이지만, 면농들은 조금도 수확의 기쁨을 느끼지 못하고, 올해는 목화의 절반 감산 경로가 겹쳐, 가격은 하락하고, 많은 면농이 고생을 겪고 있는 것은 금세 보본이다.

면화농들은 “ 면화를 심지 않고 돈을 벌지 않고 내년에 무슨 말을 해도 심지 않는다 ” < < < p >


바로 근로자 소득 3분 감소 `


은 수입이 상대적으로 안정되기 때문에 창읍시 도창가의 서림마을, 원동장, 서영안촌, 동영안촌, 보락도시 등 십여 개의 마을이 지난 1970년대 초부터 면화를 재배하였다.

도창거리는 창읍시 면화 생산의 주산지로서 올해 재배면적은 3만7만묘로 작년보다 1000묘 줄었다.

바로 < p >


<서영안촌 올해 면화 재배 면적은 2만여 묘에 이르며 목전은 주로 마을 뒤의 넓이의 웅덩이에 집중되어 있다.

12일 오전 11시쯤 기자가 이 마을에 와서 널려 있는 목화밭에 솜덩이 한 송이가 눈처럼 희고 눈부시게 빛나며 목화를 따는 마을 사람들이 밭에 분주하고 있다.

바로 < p >


은 면화밭 옆에 기자들이 몇 십 명의 여성이 앉아서 쉬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근처 마루트 (용지진)입니다. 오늘 이곳에 와서 솜을 따러 온 겁니다.”

이 중 한 장씨 아주머니는 기자에게 이날 모두 30명이 왔다. "올해 목화 장세가 작년보다 못하다. 우리는 올해 한 근의 목화 한 근을 따야 7각 5푼을 벌었다. 작년에는 89푼 돈을 벌었다. 지금은 하루 동안 육칠십 위안을 벌었다. 예전에는 거의 하루에 100위안을 벌 수 있었다"고 말했다.

장아주머니.

바로 < p >


'p > 은 평균 1묘당 2,300근 감소 < < >


‘서영안촌 ’은 삼륜차로 면화를 운반하는 마을 사람들이 기자에게 금년 동안 목화로 수확한 것이 최악이다.

“작년에 나는 11묘를 심었는데 모두 7000여 근의 면화를 수확해 평균 600여 근의 생산량을 계산하여 올해 1묘의 땅은 최대 3400근을 수확할 수 있었다.”

이 마을 사람들은 올해 날씨가 먼저 침수된 후 가뭄에 심각한 영향을 주었고, 솜 앉기, 복숭아를 맺고, 나뭇가지에 솜 몇 개를 달고, 수확은 긍정적이며, 1묘당 2,3백 근을 줄였다.

바로 < p >


은 이날 아저씨가 면화를 파는 서영안촌 마을 유여사를 돕고 있는 기자가 올해 면화 생산량 및 가격을 알고 돈을 벌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 나는 올해 20여 묘의 면화를 심었는데 평균적으로 1묘당 300근을 수확했기 때문에 작년보다 절반 가량 감소하였으나, 누사생은 원가를 회수하지 못했다.

올해 면화의 가격은 갈수록 낮아질 것 같고 팔리지 않으니 모으고 빨리 팔아버리자.

유 여사는 기자에게 그녀의 집에서 목화를 재배하는 지 이미 십여 년이 되었는데, 다른 식량 작물과 비교하면 솜을 재배하는 데 힘들고, 단지 약만 쓰면 사람을 반죽게 하고, 고생을 몇 달 동안 헛되이 일했다.

바로 < p >


은 “내년에 더 심으려고 하지 않으니, 차라리 지세를 내보내는 것이 이보다 낫다.”

유 여사는 기자에게 면화를 심는 것은 해마다 못하여 마을에는 원래 솜을 심은 사람들이 올해 땅콩을 개종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면농수매상들이 모두 등의 시세 ・분배하고 있다.


《p 》 기자는 인터뷰에서 도창거리 십여 개의 마을을 최근 몇 년 동안 면화를 매입하러 온 상인이나 현지 소형 면화가공공장에 팔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가공 공장이 많이 외상 구입하기 때문에 많은 면농들은 차라리 돈을 조금 덜 팔지언정 면화를 판매하여 장사꾼에게 현금으로 바꾸는 것을 선택하였다.

한 면농은 기자에게 예년 이맘때 각 면화 수매점이 일찌감치 사람들로 몰려들었는데, 올해는 상대적으로 적막하고, 한편으로는 면농이 가격을 낮추기 때문에 다른 한편으로는 수매상이 가격다이빙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은 이날 정오 12시쯤 기자가 서영안마을에서 한정에서 온 면화 인수상을 만났다.

이미 받은 목화는 모두 차에 실어 온 샤오씨는 기자에게 금년 면화는 거두기 어렵고, 왕년에는 마을에 가서 솜을 수확할 때마다 몇 시간 못 들여 만 근을 받을 수 있지만, 이날 오전 내내 7000근을 받았다.

“주로 면화의 생산량이 낮아졌기 때문에 이전에 이 마을에는 수십 가구가 56만 근의 면화농을 수확할 수 있었고 올해 그들은 적게 팔았다.”

샤 씨는 감산은 심하지만 면화 가격은 지난해보다 1 ~2뿔 올랐다고 말했다.

올해 좋은 목화의 수매가격은 한 근당 4.1 ∼4.3원 사이로 품질이 좀 떨어지는 근이 3원 안팎이다.

바로 < p >


기자는 서영안마을의 남북 방향으로 가는 도로에서 보고 골목 입구에 세워진 수매차가 솜을 담고 있어 차칸 안에 있는 면화가 이미 4미터 가까이 쌓여 있어 인수상 심선생이 쭈그리고 앉아 솜가방을 정리하고 있다.

“내 이 차는 수만 근의 면화 가 있어야 한다. 우리 현지의 소형 가공 공장은 이미 수매하지 않았으니, 우리는 가까스로 동영의 면화 가공 공장으로 끌 수밖에 없다.”

심 선생은 올해 면화 시세도 어쩔 수 없었다. 그는 올해까지 모두 10여 개 차솜을 받았고, 그중 두세 차는 돈을 갚았다.

돈을 벌어도 얼마 못 벌어도 한 근의 수매가격은 4.2위안, 4.3위안, 동영의 가공공장으로 한 근을 끌어 5푼을 벌고, 유료, 노료, 만 근의 면화 정도를 받으면 300위안을 벌 수 있다.

그는 매번 아내와 함께 나가서 면화를 수확하고, 두 사람은 하루 종일 300위안을 벌고, 차라리 밖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이 낫다.

바로 < p >


사전의 면화 소득 30묘 방금 보본 < < < p >


은 올해 30묘의 면화를 재배하는 서림마을 마을 주민 노제가 기자에게 알렸다. 그가 올해 수확한 면화 판매를 마친 지 딱 알맞다.

그는 기자에게 한 번 장부를 거두었다. 면화의 1묘당 비용은 약 1100위안, 그중 토지 청부비는 600위안, 면화 100위안, 지막비 20위안, 그리고 농약, 인공비가 있다.

"나는 올해 1묘지 최대 400여 근의 면화를 수확해 지난해 1묘보다 200여 근을 감산했지만, 인수가격은 작년과 비슷하다."

일제히 말하면 그가 올해 1묘도 500위안을 수입할 수 있지만, 고용공관밥 등 잡다한 비용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돈이 남지 않는다.

바로 < p >


'지금 면화는 보리 옥수수 등 식량 작물을 심는 것보다 못하지만, 우리에게는 소금알칼리지가 많으니 농사에 적합하지 않다.'

일제히 말하면 솜을 심는 것이 이렇게 참담한 것을 보고, 마음속에는 이미 다시 심을 자신이 없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七企财富缩水 企业主动调整迎战

업종 종합 서술
|
2013/10/15 20:15:00
18

백화점 업계 가 모여 모색 을 모색 하여 O2O 패턴 이 대세 추세 로 몰렸다

업종 종합 서술
|
2013/10/14 22:30:00
26

쇼핑센터가 제2의 생활공간을 만들기 위해

업종 종합 서술
|
2013/10/14 21:14:00
18

의류 업계 무선 인터넷 주소 는 뺏기는 상황 이 심각하다

업종 종합 서술
|
2013/10/14 19:12:00
18

의류 업계 의 세일 은 상반기 의 이익 수준 을 끌었다

업종 종합 서술
|
2013/10/11 20:49: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빅토리아 Beckham 은 런던에서 첫 독립 정품 가게를 열었다.

본사에서 런던에 위치한 빅토리아 비키닉 브랜드는 2013년 적극 확장했으며 빅토리아 비즈니스 기능에 가입한 후 다시 상위됐다. 지금까지 빅토리아 비키킥 브랜드의 수입은 주로 도매 업무공헌으로 20%가 네트 -a -Porter 등과 함께 소매상 사이트의 온라인으로 판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