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보니 2013 추동 신상품 남장 완벽하게 남자다운 다운 멋
<강남 5월 버들잎 새로움, 백화경양, 바로 만물생장, 일방승진 계절.
14일 오후'상진'을 주제로 한'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f.astp'을 비롯해 박사 본니 남장 2013 가을 신제품 발표회 ''을 비롯한'a'의 성대한 패션남장 신천지.
전국 각지에서 온 사업 동료들은 시각과 패션의 성대한 잔치를 함께 감상하며 남자의 풍아함을 더욱 감상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5 /31 /2013 31 /31 /31 /19419444sj.JPG'에서 <
'미트'는'상진'을 비롯해'1상일고전'으로 박사 보니를 남자룩으로서의 시련을 과시해 남자에게 복장 가치의 영광을 선사했다.
지금 패션의 의미는 `a target =`u blank `href =`http: `www.sjfzm.com `의 의상 `을 통해 ` `을'a.com `를 통해 ` 의 가치를 창출하는 데 있다.
패션을 추구하고 개성을 중시하며 성공한 남성 주류의 옷차림이 됐다.
탄탄한 인생은 저조에서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단조롭고 답답해 보인다.
바로 < p >
의 박사 본니"'풍아남장'을 위치로 한 2013 가을 겨울 시리즈, 현대남성의 학식, 풍미, 품미, 파워, 파워를 잘 드러내고 있다.
마음이 풍아한 남자는 반드시 비범히 날아오를 것이다.
‘ 우아한 남장 ’ 은 박사 보니의 일관된 브랜드 스타일을 이어가고 개성 있고 전통을 잃지 않는 사업의 신비에게 베스트 의상 지도를 제공한다.
옷차림으로 음미로 풍아함을 드러내는 박사 보니의 옷차림 이념이다.
바로 < p >
은 박사 본니 2013 추동 신상품'풍아남장'으로 비즈니스 시리즈, 캐주얼 시리즈, 도시 시리즈 3대 시리즈로 2013년 유행 색채, 군록색, 파란색, 블루, 클래식 회색으로 남성의 저조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5 /31 /2013 31 /31 /31 /1950 /u sj.JPG''-'
'p'의 시리즈 해석'비즈니스 시리즈''
‘p ’은 비즈니스 협상, 잔치회, 읽기, 운전, 운전은 남자들이 사회활동에 있는 클래식, 와인, 시가지, 시계, 가방, 자태, 이런 정교한 세부 사항은 순식간에 성공한 남자의 품위를 드러내고 있다.
일과 사교 상태의 남자들은 손을 들고 투족 사이로 막기 어려운 매력을 발산해 경모심을 자아낸다.
또 유형의 옷차림은 비즈니스 업계에서 가점 칩을 짜는 성공이다.
바로 < p >
'p 제품 스타일'은 정교한 디테일로 꼼꼼한 업무 태도로 개성 있는 스타일로 생명력을 지닌 비즈니스 활동을 스타일링한다.
바로 < p >
'p'의 시리즈 해석'캐주얼 시리즈''
‘p ’은 상사해의 싸움, 남자들은 여행과 긴장을 풀어야 하며 그 과정에서 마음을 정화하여 다른 삶을 체험한다.
치열한 격정을 벗고 생활 자체의 만족, 가족, 친구 모임, 화초에 관심을 가지며 햇빛을 체험한다.
여가 시각에는 당연히 쾌적한 옷차림이 있어야 한다.
바로 < p >
의 제품 스타일: 캐주얼, 멋대로 원단 감각이 편하고 부드럽고 기능성이 강하며, 솔직한 생활을 구현한다.
바로 < p >
'p '' 시리즈 해석'도시시리즈''
‘p ’은 늘 전홍주색, 네온이 반짝이며, 오랫동안 도시에 거주하는 남자들이 소란에서 탈출되기를 갈망한다.
정정하고 격정, 속도를 합친 도시의 정글에서 팽배, 격파, 패션, 알록달록한 옷차림 사이로 나타났다.
바로 < p >
의 제품 스타일: 도시감, 선율감, 운동감, 혼합감을 추구하며 젊은, 열정, 활력을 드러냈다.
{page break} < < >
'p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5 /31 /2013 31 /31 /31 /19531 1956. JPG'에 이르기
'p `p `
‘중국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u blalank) httttttttp: # # # # # # # # # # 가다
박사 보니와 양자씨와 지명 이탈리아 디자이너 샐비치 여사가 계약을 맺고, 박사 보니에 대한 중요한 브랜드가 혁신하는 것은 박사 보니의 디자인이 강력한 의지력이다.
양자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박사 보니남장과 샐비치의 성공과 호흡을 맞추며 박사 보니남성이 진정한 궤도를 잇는 국제를 상징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에 샐비치 여사는 풍부한 경력과 뛰어난 수준을 통해 박사 보니를 이끌고 세계 정상 남장으로 들어간 왕국으로 중국 남장 브랜드의 세계 브랜드에 오르는 데 기여했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
- 채널 관리 | 당당망 에 투자하여 2억 위안 을 양털 실 에 플랫폼 을 만들다
- 정책 법규 | 무인량품 재등장 빠른 패션 브랜드 블랙차트
- 기타 | 신강 크주 면화 수매 진도는 2013년 늦다
- 지방 핫점 | 가죽 브랜드 Anne Karen 이 처음으로 중경만상성에 진출했다.
- 업종 종합 서술 | 방직 의류업 서진 충칭은 어떻게 이득을 받습니까?
- 협회 동태 | 서부 방직 의류 상담회 개막전 8월 방직 공업 생산액 250억
- 부령 공고 | 5 부서 연합 으로 베이징시 의 첫 의류 방직 제품 품질 보고서 를 발표하다
- 집 | 남통 가방기업 인터넷 거래액은 이미 판매 총액 20% 이상을 차지했다
- 신발 속달 | 중국 팀은 아디다스 30년 간의 감정이 헤어졌다
- 상회 협회 | ‘ 글로벌 융합 지능 방직 ’ 의 학술 연회는 상해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