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일 어린이날 환경보호 옷장도 패션
매년
육일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에게 갖가지 장난감을 사주고, 아이들을 데리고 맥도날드, 케드기 등을 먹으러 갔지만, 올해의 어린이날 기자들은 더 이상 아이들에게 장난감 등 전통적인 선물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더 많은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친환경, 건강한 환경장롱을 선물하는 것을 선택했다.
기자들은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학부모가 아이를 주목할 때 아이들에게 미래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장점이 많은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준비한 선물은 아이의 침실에 에코알데히드 오염이 전혀 없는 옷장 및 침대 등이다.
전통적인 가구 판재는 포름알데히드를 석방할 수 있기 때문에, 일축월에는 아이들의 건강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포름알데히드를 장기간 접촉하면 아이의 지력이 떨어지고 저항력이 떨어지고 심각한 것은 소아 백혈병까지 초래할 수 있다.
최근 시장에 포름알데히드를 방출하지 않는 친환경 옷장 제품이 나타나 올해 어린이날 어린이날에는 아이에게 이런 포름알데히드를 놓지 않는 친환경 옷장에 패션이 되었다.
그러면 이런 포름알데히드를 놓지 않는 제품은 어디에서 살 수 있을까요?
기자가 집거시장을 방문해 많은 가정살림 브랜드들이 ‘원적 시리즈 ’ 환경보호 옷장 제품을 새롭게 선보여 순환재생할 수 있는 식물섬유 (볏짚, 사과 나뭇가지 등) 제작한 포름알데히드 포름알데히드 향판, 이 판재는 가공공예에서 MDI 생태고무 (우리가 일상적으로 접촉한 의류 재료 레카, 냉장고 보온 내담 등 민용품도 사용하여 MDI 로 대체되는 것은 전통적인 포름알데히드알데히드
그래서 나무 한 그루를 벌채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 석방을 실현할 수 있으며, 극히 높은 인체 안전성에 이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런 가정살림 환경보호 옷장 시리즈 제품의 겉장식 팩은 독일에서 수입한 PP 막 을 위해 국내 가구 분야에서 여전히 응용, 성능과 환경 안전이 전통적인 PVC 등 식품급 환경보호 요구에 이르는 식품급 환경보호 요구 (우리가 일상 생활하는 보물팩, 보물팩, PPP팩 소재)다.
이런 가정은 환경보호 옷장을 시종일관 이행해'업계 원창적 정의 설계, 지속적인 경영 미래'의 발전이념을 추구하며 독창적인 정신과 환경보호'원적 시리즈'를 내놓는 것이 더욱 그렇다. 전체 옷장, 전체 책장 제품 외에도 거실 가구, 특히 임산부와 어린이집 가구가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61절 동안, 각 집거시장 가게에 도착하면 ‘원적 시리즈 ’ 제로알데히드 주문
환경 보호 옷장
제품, 많은 공장들이 할인 이벤트를 내놓고 행동합시다!
- 관련 읽기
- 민간 자본의 ‘ 유리문 ’ 을 타파하여 민영 경제가 봄을 맞이하게 하다
- 영파로즈 그룹 청산은 파산이다
- 수정화를 들고 있는 사람은 진짜 신데렐라.
- 방직업: 바이어 대접은 그 풍향표가 된다
- 의류점포: 특색 쇼윈도 만들기, 모델이 이미 트렌드
- 브랜드 의류 대리상: 거대한 경쟁 압력 하에, 백화점 ‘땅 ’을 빨리하다
- 범객: 2년 동안 역정을 되돌아보고, 개혁 중 재고는 판매량
- 브랜드 만들기: 제조부터 창조의 비약
- 중국 여장 이 국제 의 주목 을 받고, 브랜드 를 고수하는 것 은 중요한 원인 이다
- 중국 방직 업종: 연도 혁신 인물 평가 업종, 혁신, 전형 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