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운개막의 밤: 다른 멋진
청춘을 격양시키고 꿈을 날려보내다. 오늘밤 제26회 세계대학생 여름 운동회 광동성 심천시에서는 152개국과 지역에서 온 7000여 명의 대학생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성대하게 성사시켰다.
이 뜨거운 열정과 꿈의 한여름 밤, 대운 안보 중임을 짊어지고 있는 광동성 공안변방본부 참전 장병과 자리를 지키며 이 청춘의 축제를 지키며, 다름없는 환상과 다름없다.
시 간 트럭: 감옥 안전 장벽 을 쌓다
대운 안보시 인터카구 근무 지점, 광동 변방 7지대 주재 근무 장병들은 묵묵히 대운 평안을 수호하여 시민에게 정채를 남겼다.
수세로 이동 인원, 차량 진입, 차량에 대한 치안 검사를 받고, 검사를 받은 인원, 차량 상황 등기, 검사를 받은 인원, 차량 경례송별, 이는 근무 절차다.
신축 안전 안전 최전선, 젊은 장병들이 기세 등등한 정신과 고도의 책임 태도로 대운회 개막식 평안, 순조롭게 거행될 것을 확보하고 있다.
“일반인처럼 현장에서 대운회 개막식을 볼 수는 없지만, 우리는 안보 관병으로 대운에 참여하고, 대운은 우리의 수호에 더욱 빛날 것이다.”
근무 장병들이 이렇게 자신의 심적을 표명하다.
2선 관문: 필터 안전 위협
저녁 무렵에 기자는 광심고속 고속 [4.501.81% 주식 연구보] 심천시 입구의 동악공안검사소에 와서 집근한 관병과 차량을 꼼꼼히 점검하고'문호 '관문을 엄격히 통제해'필터망'을 짜고 있다.
주직을 맡고 있는 동악검사소 조복 역장은 지난 6월 17일 설립된 동악공안검사소에서 모두 3개의 차검사통로, 각 차검 통로에 휴대용 비디오 비디오 차바닥 검사경, 금속탐지기, 검증통, 모든 안전 엑스 채널 검사기, 안검문, 안검문, 폭탄자, 난간 등 다양한 안전 안전 방폭 시설을 갖추고 있다.
“대박 개막에 무사함을 지키기 위해 나는 매우 흥분했다. 자랑스럽다.” 올해 입대한 지 겨우 19세 전사 장흠결은 “대운회 개막식을 보고 싶지만 대운회 개막식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일자리를 지켜야 한다.”라고 말했다.
심천 만반: 개막장
심천 만반 의 화등 이 찬란하여 먼 곳 에 가만히 누워 있다
개막식
장막'봄고치 '체육센터, 온몸에 매혹적인 빛을 띠고, 은은한 음악소리가 이 거대한 건물에서 흘러나왔다.
이때 개막식 구장 해상 안보 임무를 담당하는 심천 변방대 등 기관의 장병들이 함정을 조종하고 있으며'춘견 '부근의 해면상과 선전만 대교 아래의 항로를 순찰하며 개막식 해상방제의 중요한 직책을 감당하고 있다.
장병에게는 긴장하고 흥분하는 밤이 될 것이다.
이후 걸프는 이 해역에 관병들이 더 익숙해지지 않았지만, 그들은 한시도 자신의 요구를 늦추지 않았다.
개막식 전에 그들은 일찌감치 각자의 임무 구역에 도착하여 상급 배치에 따라 임무구 해역에 대정점 주수, 작은 보트 우회 순찰 경계를 취하고, 연속선 봉쇄 제어와 3급 예보, 기동처가 서로 결합된 방식으로 가장 엄밀한 봉쇄 관리를 실시하였다.
파광이 반짝이는 해수면에 선박이 엇갈려 순찰을 돌며 개막식은 장내에서 열렬히 진행되고, 장병들의 마음은 동파 공진에 있다.
횃불탑 아래:수위 뒤에 멋진
밤 22시 37분, 대운화 봉송 횃불에 불이 붙으면서 성화봉탑 아래 광동 변방6지대 10중대 중대 대장 경하에서 시계를 한 번 보고 벌써 10시간 가까이 근무했다.
국경 방위 6지대는 개막식 구장'춘견 '주변에 10킬로미터 연해의 경계, 봉쇄, 구호 및'처돌' 임무를 맡는다.
대운 안보의 핵심 임무 구역이다. 최근의 근무 점격은 ‘봄고치 ’가 100미터도 안 되고, 대운회 횃불탑은 변방선 위에 앉아 있다.
작업 영역 바깥쪽은 영접을 위한 것이다
큰 운
새로 지은 빈해관광대는 변방 관리구역이라며 사실상 개방식이다.
오후 17시부터 대량의 시민들이 사방팔방향으로 심천만 해빈 공원에서 몰려와 안보 업무에 큰 스트레스를 받았다.
밤 20시 대운회 주제가'여기서부터'의 노랫소리가'봄고치'로부터 전해지며 오랜 개막식으로 신비로운 베일을 열어 화려한 불빛, 격정적인 음악은 관병의 뒤에 있지만, 한 번에 순찰을 끊지 않고 한 번 순찰하며 열정을 말리는 군중들이다.
방금 외국인 친구가 길을 마친 대학생 병사 장영의에게 "보고 싶다. 물론 개막식을 보고 싶지만 원만히 임무를 완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개막식 종료로 인파가 점점 멀어지면서 대운회 개막식 안보 작업에 원만 마침표를 그렸다.
몸의 피로는 장병들의 얼굴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승리의 기쁨과 성공의 기쁨이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온상 이 돈 벌 길 의 열 세계 의 가장
- 기업 정보 | 삼나무: 일본 방직업 거물 대주주 주주 주권 구매
- 시장 시세 | 온주 민기업은 위험 방지 능력에 강한 수명이 길다
- 직원 | 심천 대외 무역 수출 은 16년 연속 전국 최초 이다
- 본망 전문 원고. | AWI 한국 지사 호주 활동 참여
- 업종 종합 서술 | 2009년 방직품은 무역마찰점이 될 것이다
- 시장 시세 | 让辽宁人穿上自己的品牌服装
- 세계 시각 | 네덜란드는 작년 11월 방직 기성복 이 쇠퇴했다
- 직원 | 돌사자 겨울 쇼핑 축제는 마치 성대한 명절 같다
- 무역 정보 | 중국 대외 무역: 비관적 으로 투지 를 억압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