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양우인
당신은 도시에서 이런 사람들이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자신만의, 유일무이한 청바지를 기르기 위해 일반인들의 견딜 수 없는 행동으로, 한두 년 동안 씻지 않고, 잠이나 목욕 외의 장기적으로 입기 위해 자세를 취하고 표준 동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도시에서 우인’, ‘소’로 불리는 청바지를 가리킨다.
이 사람들에게 평상시 동작은 모두 ‘소를 기르고’이고,청바지더러워지면 통풍이 되는 곳이나 햇볕에 햇볕에 말리면 절대 쉽게 씻지 않고 ‘소’를 기르는 시간은 적어도 2~3년이 걸린다.
청바지는 세계적으로 오랫동안 쇠하지 않은 생명력에 부럽지만, 감히 ‘소를 기르기’를 시도하는 사람은 역시 소수다.필자는 이런 청바지를 기르는 방식과 ‘ 우양우인 ’ 의 사유 극단적인 사유가 아닌, 다만 ‘ 소를 기르는 과정 중 일부 시시공업계의 참고를 얻을 수 있다.
‘우양인’에게 경마의 순혈통일을 중시하는 것처럼 청바지의 ‘순수한 혈통’이 중요하다. ‘소’가 키울 만한 첫걸음을 결정하는 것이다.대체로 청바지의 ‘혈통’은 원단, 물감, 디테일을 포함한다.필자는 자심으로 ‘ 우둔인 ’ 으로부터 가장 좋은 데님 원단이 일본 정강현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필리핀과 중국을 찾지 마라.
왜 굳이 중국을 찾지 않는 것일까? 답은 분명하다. 국내 일부 공장의 ‘거의’ 사상, 모방 의식, 소비자에 대한 책임 없는 태도가 심각하다.필자는 어떤 유혹을 이겨내지 못하고 39원의 청바지를 사서 스타일과 퀄리티를 보고 있다.결국 집에 가서 하루가 변형되었고, 한 번 씻은 후 참혹하게 내버려둘 수밖에 없었다.반면 5원짜리 옷, 15원짜리 바지가 많다. 중국 방직품이 저렴하고 저렴하고, 신뢰할 수 없는 모자, 방직업도 낮은 부가가치에서 벗어나기 어렵다.우리는 가격이 너무 낮고, 방직품의 안전성, 품질은 모두 보장하기 어렵지만, 많은 사례가 있는데, 가격이 높은 직물도 안전과 안전하기가 어렵다고 말할 수 있다.고품질등호를 긋다.
어떤 염료 염료 염료 사용도 ‘소’를 키우는 것도 ‘소’의 주목이다.일반적으로 천연 인디고, 안전한 환경, 염색 효과도 좋다.국내 시장에서 파는 청바지를 반관하여 여러 차례 세탁해 여러 차례 탈색한 상황을 자주 볼 수 있으며,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종류 염료는 여전히 일부 공장에서 사용되고 있다.염색 과정에서 오염과 자원 낭비는 일부 기업에서 중요시하고, 희생환경을 대가로 경제효율을 바꾸는 데 적지 않은 공장들이 ‘ 당연하다 ’ 고 여겨졌다.
양우인'은 청바지 디테일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예를 들어 피판, 필자는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양피, 비교적 보기 드문 것은 사슴피, 마피의 가죽 카드는 LEE 만의 것이다.국내는 디테일에 대한 조미도 부족하고 거의 모든 제조업의 입버릇이다.이와 관련해 국내는 기계설비와 시계시계의 시계는 정밀한 효과를 보지 못하기 때문이다.아이폰을 담은 케이스와 국내 크기 브랜드 휴대전화 케이스를 비교해 보면 얼마나 차이가 났는지 알 수 있다.
물론 데님 공장이 ‘ 우양우인 ’ 의 기준에 도달하는 것은 다소 가혹하고 소수 개성 집단의 수요를 업계 내 보편적인 목표도 전혀 필요 없다.그러나 적어도 우리는 요구할 수 없다. 투기 불발진 제품을 적게 입고 몇 번이나 빨면 안 되는 제품을 적게 줄이고, 탈색은 본래의 면목을 잘 볼 수 없는 제품들을 적게 선택하는 것. 섬유 원료의 선택에 직조 공예, 염색 후 정리 등 환경을 정리하는 등 국내 공장의 ‘차이’ 심리, 무책임한 태도를 바로잡아야 한다.
일부 사람들은 ‘ 소를 기르는 것 ’ 을 간단하게 패션, 개성으로 간략하게 여기지만, 필자는 미국이라고 생각한다데님문화가 그중에서 일으킨 작용은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1950년대부터 미국에서 만연된 데님 문화는 파란색 열정으로 빠르게 전 세계를 휩쓸었다.데님 문화가 도시 젊은이들 사이에서 스며들면서'소 기르기'현상이 미국에서 번창하고 있다.오랜 세월 동안 청바지는 점점 몸에 잘 맞는 주름과 자연스러운 퇴색으로 옷차림이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이것이 바로 도시에서 소를 기르는 진정한 함의이다.
현재 브랜드의 경쟁은 어느 정도 문화적 경쟁이다.세계적으로 고가 높은 청바지 브랜드는 데니미, 레비즈, Warehouse 등을 비롯해 거의 다른 시기에 기념 의미 있는 클래식 스타일을 선보이며 매 시기마다 다른 청바지 역사를 대표한다.문화의 매력은 ‘양우족’에 미쳐 흔히 마음에 드는 ‘원소(공장 세탁, 마름, 파괴 등 공정, 풀을 거치지 않은 청바지)’로 심혈을 기울였다.국내 기업이 열중하고 잘하는 것도 패러디다.당신은 레비(Levi)s 최신판 청바지를 사지 못할 필요는 없다. 각종 시장, 작은 가게에는 절대 유사한 ‘레이동’ 스타일도 있기 때문이다.한 기업가들이 해외 패션발표회 초청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각 신문들이 가장 중요한 위치에 배치돼 있다. 중국인들의 초강 복제 능력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해외 중량급 트렌드 브리핑은 중국 기업들이 참석하기를 꺼린다.이것은 방직 대국의 비애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다.
이 외에도 ‘ 우인 ’ 이 추구하는 것은 원생태의 생활 방식도 있다.예를 들어 청바지는 수공직법을 사용했는지, 바짓가랑이는 3절인지 4절인지, 바지의 줄이 지퍼가 아니라 등등이다.이 세부 사항은 고도의 기계화, 자동화의 오늘날, 사람들은 수제 제품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낸다.그러나 진정한 실력이 이 이 제품을 만드는 것은 여전히 그 큰 카드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호문 뉴스: 만구 패션 도시, 매력 품질 호문, 새로운 동작
- 협회 동태 | 패션 산업 보조 대만 구 아름다움 전축'남방 힘-2019 홍콩 마카오 패션 축제'가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 매일 첫머리 | 5 일 노동메달 을 받으면 정말 능력 에 의존하고, 팔성 한 시 이 50 사람은 민각축에서 ‘ 가장 소 경작공 ’ 이다
- 매일 첫머리 | 2.3억 Z 세대 소비 새로운 수요 어떻게 포착, 이 옷 성장형 브랜드 대회 정보
- 매일 첫머리 | 산두'양조'속옷 발전의 길, 미래 조양, 조남, 보닝 방직 날염은 속옷을 계속 지탱할 수 있을까?
- 뉴스 택배 | 상해 56 대량 복장 검사 불합격 중 사치 브랜드
- 전문가 시평 | 수요 하락 추세 스판 지속 반탄 동력 부족
- 전문가 시평 | 수요 단건에서 연말 PTA 가격 추세를 보다.
- 겉감 | 후난 화용현 은 다시 ‘ 중국 면 방직 명성 ’ 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 겉감 | 11월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220.686억 달러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