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디젤이 자주 나타나다 & Nbsp

2010/11/8 9:15:00 39

브레이크를 당겨 한전 제한 에너지를 줄여 유인 을 줄이다

예.

스위치를 켜다

실현하다

에너지 절감

가망이 없다.

6일 열리는 중외관리관산학간담회에서 전국인대 전 부위원장은 보고도 못 보고 전기를 끄는 것이 당연하다.

그러나 기업은 어떻게 합니까? 이들 기업과 해외 고객이 계약을 맺고, 브레이크를 어떻게 인도합니까? 그러자, 어떤 기업들이 직접 경유 발전기를 사서 원가가 올라가 오염이 더욱 심각합니다.


올해는 ‘115 ’의 에너지 절감 목표를 달성하는 마지막 해로 ‘115 ’의 에너지 절감 임무를 달성하기 위해 각 지역에 이어 스위치 제한 조치를 취해, 의외로 각지의 기름이 빈번하게 나타나는 주요 원인이 되었다.

남도기자들은 지난 10월 26일 개정위에서 완제품 유가 가격을 인상한 후 다수 기업들은 경유자원이 완화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가격을 조정한 후 국내 경유자원이 여전히 팽팽하고 가격 인상, 자원 긴장은 여전히 조정 후 경유 시장의 주간조로 알려져 있다.


조정 가격은 기름의 갈증을 해결하기 어렵다.


6 월 만에 국내 디젤 시장이 바짝 다가왔다.

11월 4일까지 전국 경유 도매가 7634위안 /톤에 이르며 전국 소매의 균가 154위안 /톤을 넘어 도매 현상이 심각하다.


"최근 국내 대부분의 지역 디젤 시장은 여전히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하고, 두 대 주영 단위는 계속 정지 정지, 일부 지역의 디젤 도매에 대한 국면이 여전히 존재하고, 가격은 최고 도매 한도가 높은 수준이다"고 말했다.

이녕녕녕녕 탁창정보연구원은 현재 지방의 경유 재고는 보편적으로 낮은 편이어서 이 가격 상승의 근본적인 요소는 바로 주변 디젤 시장 자원의 긴장이라고 말했다.


또 국제 원유가 창의고는 기초유 시장에 강력한 추진력이 아니다.

"최근 뉴욕 원유는 최근 달 선물 6개월 만에 처음으로 85달러를 돌파했다."

이닝닝닝은 일부 자원 소유자들이 출하에 급급하지 않고 계속 물건을 사재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장성, 광동, 호남 등지에서 주유소 앞줄에는 경유 를 기다리는 장룡이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중국 남부는 이미 2000여 개 민영 주유소가 기름이 모자라 폐업하고 베이징 상하이, 중경 등 대도시를 비롯해 경유 긴장 국면이 나타났다.


  

브레이크 한전

유인


국가 조정 후 디젤이 계속 대폭 상승하는 상황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10월, 11월 경유 수요가 확대되면서 3분기 경유 판매량이 생산량보다 증가해 단계적인 자원 불균형을 초래했다.

하지만 무엇보다 전력 발전을 제한하는 정책적 용유가 증가하는 것도 유인일 뿐 아니라, 특히 강절과 산동 등지의 발전 수요가 두드러진다.


"브레이크 한전 압력을 억제하면서 기업의 생산과 경영 활동이 큰 영향을 받지 않기 위해 정상 전력을 공급하는'대전기망'을 포기할 수밖에 없어'자체 디젤 발전'을 채택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중국 도시향발전연구센터 부주임은 기업의 자비경유발전발전발전발전을 대량으로 소모할 것이라며 에너지 낭비를 야기할 뿐만 아니라 국가 에너지 전략에 대한 심각한 파괴라고 말했다.

종영생은 강제로'브레이크 한전'을 강제로 독주해 갈증을 억제하는 것과 달리'브레이크 한전'식 절감 감소도 정말 귓구멍을 막는 어리석은 짓이다.


업계 설법


공신부 총엔지니어 주홍임:


소수의 지역, 개별 지역은 에너지 절감 목표를 완수하기 위해 제동 영화의 대중 생활 행위를 채택하고 단호하게 제지하는 것을 발견하면 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없다.

에너지 절감 목표의 관건은 업무와 메커니즘에 의존해야지 단기적인 돌격행동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탁창정보 연구원 이녕녕녕:


일부 사업자들은 4분기 경유가 지속적으로 편중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일부 사업자들은 경유의 강성 수요가 급증하지 않고 일부 지역의 한전 등 특수 원인으로 경유 공급이 편조돼 11월 하순 형세가 점점 좋아질 전망이다.

  • 관련 읽기

북경 상해 등 여러 곳에서 경유황을 만났다

재경 요문
|
2010/11/8 8:37:00
31

후진타오: 국제 화폐 체계 개혁은 순서대로 점진해야 한다

재경 요문
|
2010/11/6 10:03:00
43

홍콩 미디어: G20 정상회담 전야 & Nbsp; 중유럽 지도자들이 자주 어떤

재경 요문
|
2010/11/6 9:15:00
51

브레이크 한전 등 다요인 경유 공급 긴장 & Nbsp

재경 요문
|
2010/11/6 8:59:00
46

중국 외교부: 미 는 완화 화화 정책 을 해석해야 한다

재경 요문
|
2010/11/6 8:28:00
57
다음 문장을 읽다

조미 의 백만 행세 가 현신 하여 약간 풍만하다

니콜라스 케치는 어린 연처 앨리스 김 (앨리스킴), 종초홍, 조미, 이천, 이원, 이빙빙, 오대유, 한국 스타 지진희, 이다해 등이 함께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