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오 &Nbsp, 2010 중국 패션 속옷 모델 총결승전 및 시상식 완벽 종영
총 결승전 30강 가리의 종극 PK, 후베이 경기구 장은이 계관을 따냈다.
11월5일 오후 장가계 매력 상서극장이 드디어 기대를 모았던 ‘2010 중국 속옷 모델 총결승전 및 시상식. 전국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장사 등 구대 도시 경기구 및 텐센트, 폭풍 포럼 네트워크 경기구 및 오리노이 직선된 가리 30명, 호남위성TV를 통해 정교하게 편성된'수정의 사랑','노래청춘','DAAANGEL','유령 비경','환몽 비경 '등 5대 내의 전시 코너를 통해 호북경기구 장은이 계관을 뽑으며, 상하이 경기장에서 온 장훈월에 준우승을 받아 광주 경기장에서 온 우현의 사현은 분기군을 얻었다.
"김봉황상".
브랜드
선정 서스펜스 가 공개되자, 각 대상 부문 은 정말 명실상부하다
전국 전문가와 권위 언론 대표의 전공 선정을 거쳐, 역대 반년 동안의'김봉황 '브랜드 선정 서스펜스 역시 저녁 파티에서 밝혀졌다.
시상식 현장에서는 다이애핀, 안리방, 고금, 오디핀, 오리노이 등 중국 패션 내의 연도 브랜드를 수여했다. 다이애핀국제그룹 중국 지역 부총지배인 손미덕
상하이 고금 내의 유한회사 회장 포아령 오리농 내의그룹 회장 하병상, 구디스벤 국제그룹 회장 왕문종 연도 풍운인물 등 대상 선정 결과는 모두 사실에 이르렀다.
'김봉황'은 중국 패션 속옷 업계의 최고 영광으로 중국 패션 속옷 업계의 정상에 올랐다.
오스리오 현장 기부 백만 속옷, 현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기업 스타가 되었다.
이번 속옷 모델 대회의 총관상으로는 오리농은 대회 및 의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결승전 파티 무대에 맞춰 5조의 정교하고 정교한 전위적인 패션 속옷을 선보여 모든 가리의 멋을 더해 결승전에서 진정한 중국만의 최고의 속옷 패션쇼장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오리노는 전국 부련의 중국 여성의 발전기금회'모친건강급차'에 380만 위안의 브랜드 속옷을 기부하며 여성 건강 속옷 100000채를 통해 중국에서 가장 아끼는 많은 여성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