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70개 도시의 집값이 6월 첫 환율이 상승 & Nbsp; 양값이 제일로 오르다
국가 통계국이 어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9월 전국 70개 중도시 주택 판매 가격이 비례적으로 0.5%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집값 비교
의
첫인상
그 달 부동산 개발 투자는 5156억원으로 전년 대비 35.0% 증가한 8월 34.1%보다 0.9퍼센트 상승했다.
전문가들은 이 자료를 해석했다고 생각한다
정부
9 월 말
부동산 조정
갑작스런 코드를 넣었지만, 온난화한 부동산 시장도 정부의 안정 집값이 시련을 겪는 것을 의미한다.
권위
판매
9월 매출액이 6할에 가깝다
지난 9월 전국 상품주택 판매 면적은 1046만평방미터로 전년도 16.6% 증가했으며, 전년 대비 52% 증가했다. 전국 상품주택 매출액은 5498억원으로 전년 대비 35.2% 증가했다.
전3분기 전국 상품주택 판매 면적은 6억32억제곱미터로 전년 대비 8.2% 증가폭이 1 ~8월 1.5퍼센트 증가했다. 상품주택 매출액은 3조1900억원으로 전년 대비 15.9% 증가폭이 1 ~8월 3.3퍼센트 증가했다.
가격
6 월 이래 단월 집값 이 첫인상 이다
9월 전국 70개 중도시 주택 판매 가격이 전년 대비 9.1% 상승했으며, 8월 대비 0.2% 줄었다. 이는 6 월 만에 처음이다.
이 중 신축 주택 판매 가격은 전년 대비 11.3% 상승 폭이 8월 대비 0.4퍼센트 축소되고, 환율이 0.5% 올랐다.
중고주택 판매 가격은 전년 대비 6.2% 상승 폭이 지난달 보다 0.5% 상승했다. 8월 대비 0.4퍼센트 확대됐다.
투자
9 월 토지 구입비 가 8% 증가하다
전3분기 전국 부동산 개발투자가 33511억 위안으로 전년도 동기대비 36.4% 증가했으며, 이 중 상품주택투자부동산 개발투자의 비중은 70.2% 였다.
9월 동산개발투자는 5156억원으로 35.0% 증가했으며 부동산 개발업체가 토지 구입 면적이 3392만 제곱미터로 20.3% 증가했으며 토지 구입비 1094억원, 80.1% 증가했다.
원인 분석
개발상이 적극적으로 가격을 조정하는 투자자들이 급히 시장에 들어갔다.
아호기구 시장총감은 4월 국무원 10호 파일이 투기자들을 대상으로 주로 신정 방출 신호를 주고 주택 구입자가 하락기를 이루고 시장 관망 분위기가 농후해 거래량이 급격히 하락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시장은 조정에 따라 일부 개발상들이 시장 가격을 적극 조정하고 성가가 비교적 높은 건물의 출현을 포함해 주택 구입 수요를 매입하여 거래량의 상승을 이끌었다.
{page ubreak}
중원 부동산 3급 시장 연구총감 장대웨이는 개발상이 시장조정 정책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는 것 외에도 부동산 시장의 전망을 잘 볼 수 없고 일부 시장 정보의 오도를 받고 있는 것도 3분기 특히 9월 거래가 오르는 원인 중 하나라고 말했다.
초기 조정 정책의 힘은 크지만 실제 효과는 비례하지 않은 만큼 주택 구입자들은 가격 인하 공간이 크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9월 부동산 시장의 재인상이 이뤄졌다.
전문가 관점
장래가 막 필요해서 다시 시장에 들어갈 전망이다
정초우 중국 인민대 국민경제관리 교수는 국가통계국이 발표한 3분기 부동산 운행 상황에서 9월 부동산 시장이 다소 따뜻해지는 것을 보이는데, 국경절 전날 밤에 국가가 더 엄격한 부동산 조절정책을 발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8, 92개월 판매 수치가 우위를 나타내는 이유는 강성수요가 집값이 하락할 수 없는 상황에서 다시 입시해 한정 구매 후 구매자는 다시 바라보지만 잠재적 강성 수요는 여전히 강렬하고 근본적으로 수요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일정 시간 이후에 이 수요가 다시 입시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국가가 부동산에 대한 조정이 장기전이 될 것이라는 의미다.
집값은 보복성 반등하지 않는다
전국 공상련의 부동산 상회 회장은 섭매 집값이 보복성 반탄이 나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실상 8월 거래량과 거래액이 회복되자 9월의 숫자는 8월보다 훨씬 높다.
이 밖에 국경절 전 관련 부문은 또 국5조'를 출범했다. 부동산세를 밀려 개별도시의 시점부터 전국으로 밀려나가고 있다.
투자 투매에 대한 단호한 타격을 억제하고 부동산세의 출시로 부동산 시장에 보복성 반탄이 일어날 가능성은 없다.
4분기 집값이 바닥이 더 커질 수 있다
중원 부동산 3급 시장 연구총감 장대웨이는 최근 각지의 밀집 출범 사항에 대해 정부가 부동산 시장을 조정하기로 결심한 것은 결코 늦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집값 문제가 상대적으로 두드러진 몇몇 도시들이 행정 수단을 채택하여 시장에 간섭하고, 상해 선전과 항주 등 도시를 포함한 도시들은 이미 ‘ 한매령 ’ 을 발송하고 단기간에 볼 때 시장이 몇 달 연속 난방 추세를 압제할 것이며, 거래량이 다소 하락하고 가격 상승 추세도 그치게 된다.
10월 5대 1선 도시의 중고주택 거래량은 2 -3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4분기 집값이 다시 하락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한국 매체에서 뽑은'2015년 한국 최고의 패션 브랜드 '차트 신선
- 복식 문화 | 상하이 조기 패션: 중산복
- 시장 연구 | 동남아시아 국가는 대거 “ 상인 유치 자금 ” 을 체계화한 중국 제조 분량을 다투고 있다
- 전문 시장 | 방직곡은 지금 청천방직 박물관을 만들고 있다
- 시장 동향 | 오염 배출권 허가증 한 장이 왜 갈수록 값진 것입니까?
- 전시회 뉴스 | 제4회 중국 — 남아박람회 및 제24회 곤교회 지원자 복장이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 물류 기교 | 백구 신성 은 수도산업 을 전면 흡입 하고 있다
- 과학 기술 문화 | 《인터넷 + 행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지도 의견 》.
- 전시회 뉴스 | 이번 IFDC 대회에서 중국 피혁협회가 추천한 작품 수상자 명단
- 패션 브랜드 | Dior 2017 이른 봄 시리즈는 미지의 탐색으로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