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복장 ‘ 구제 ’ 점 이 점차 개인 창업 의 신애 가 되다

2008/11/22 0:00:00 12

사온 옷이 잘 어울리지 않아 적당한 커팅을 한 뒤, 똑같이 예쁘게 입을 수 있어 옷가게의 장사가 잘 되고 있다.

한 칸도 안 된 작은 집, 재봉틀 한 대, 한 대, 한 대의 파마판, 그리고 벽, 상자에 걸친 옷, 유영 (화명)의 옷차림, 스펀지 한 대, 스웨터 한 대, 한 대, 한 대, 그리고 벽에는 장식, 상자 안에 쌓여 있는 옷차림, 유영 (화명)이 새겨져 있다.

안길 현성 근처에 사는 유영은 원래 재봉이었는데, 삼사년 전 동서와 동서 근처에서 옷을 갈아입기 시작했는데, 나중에 단칸 을 시작했을 때, 기자는 처음 고객에게 주는 바지를 재단하고 있었다. "시장에서 막 산 새 바지인데 너무 길어서 짧게 잘라야 한다"고 말했다.

당시 그녀는 고개를 들어 말하지 않았다.

단연 안길 현성 가운데만 갈아입는 가게가 다른데, 두 세 사람이 가게에 서서 몸을 돌리는 데 불과하다.

바로 이런 작은 가게인데, 주인과 아영의 수입은 하나의 사업 직장 직원의 수입에 해당한다.

더 확실하게 말하자면, 한 사람이 만든 이 작은 가게, 아영은 사장이자 노동자이자 모든 보복 작업은 그녀가 한 손으로 완성한 것이다.

실질적으로 현 (縣城) 에서 이렇다 하면 경영 모드가 다르다.

가게를 건네주는 한 가게에서 기자는 마침 상의를 고치러 온 네모 아가씨를 만났고, 그녀는 거의 옷가게의 단골손님이라고 말하며, 새 옷을 샀거나 낡은 옷을 고쳐 입고 새로운 옷을 바꾸려고 신식 모양을 바꾸고 싶어서 여기까지 왔다.

"원래 옷 크기 크기가 조금 차이는 없군요. 지금이 달라요. 그냥 스타일만 좋아하면, 크기가 좀 드나들거나 세부적인 면에서는 십중미에 그칠 수 있어요. 제가 다 가져올 수 있어요."

방 아가씨.

이런 옷가게들은 원래 의류업의 흥행으로 일어났는데 지금은 오히려 많은 소비자들의 새 옷 구입 관념을 이끌었다.

이렇듯 마음이 있는 사람은 소수가 아닌 옷가게마다 장사가 괜찮다.

“대다수 낮에는 다 할 수 없다.”

옷가게의 주인이 말했다.

바뀐 점뿐만 아니라 금은백화점 부근에서 기자들은 베테랑을 낳은 사부들의 장사도 매우 좋고 동굴 가격도 낮지 않지만, 만회할 수 있는 것은 가격에 백 원, 심지어 수백 원짜리 옷이다.

비교적 큰 한 집은 예를 들면 상무 광장의 ‘ 수선왕 ’ 을 제외하고는 최근 두 사람이 추가되었고, 다른 것은 모두 단병작전이다.

일가일가일제는 전문의바느질스처를 제외하고는 옷을 만드는 가게도 이런 사업을 시작했다. 신인들이 주문한 예복을 조금 더 올리면, 돈을 조금 더 올리면 아이복으로 바꿀 수 있다. 이런 예복들은 백백백양복으로 바꿀 수 있다.

양의 옷과 깁기 시장을 통합시키려면 어떤 문제를 만날 수 있을까?

업계 인사들은 가장 중요한 점은'인재'라고 옷고쳐 옷을 갈아입으면 담이 크고 세심한 기술적 함량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귀중한 가죽옷을 고치는 데 기술이 비교적 좋은 재봉을 필요로 하고, 안지현 기자는 몇 개의 가게를 물어서 위험을 감당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기자도'옷 구제'가 재봉점, 옷 바꿨던 등 수많은'옷'과 관련된 소상점 장래의 발전 추세를 발견하고 일부 여성들이 작은 창업의 새로운 선택이 됐다.

  • 관련 읽기

개념 창업: 어떻게 아이디어를 금광으로 바꿉니까

창업금
|
2008/11/18 0:00:00
11

설 전후 에 돈 을 벌다

창업금
|
2008/11/18 0:00:00
13

창업금 아이디어: 하이테크 프로젝트 수배 화훼

창업금
|
2008/11/13 0:00:00
10

창업금 아이디어: 애완동물 부활점

창업금
|
2008/11/12 0:00:00
12

중국 아동복 산업 경쟁력 을 투시 하다

창업금
|
2008/10/29 0:00:00
7
다음 문장을 읽다

천 위안의 작은 과제는 그의 손에서 58억 위안이 되었다